후디
어쩌다 보니 몇 번씩 가고 있는 메리네 👀 벌써 3번째네요. 어떤 걸 시켜도 그리 실망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물론 서울의 fancy한 파스타를 기대한다면 다소 실망하실 수도 있겠지만 여기는 예이예에에~~~ 경기도 구리~~~🎵
후디
마음에 들어서 빠른 재방문!
멜란자네는 가지 맛은 비록 약해 가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아쉬웠지만 가지 싫어해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던 맛이었고요
스테이크나 알감자는 잘 구워져 괜찮았습니다. 그나저나 사장님께서 건과일을 좋아하시나 봐요. 식전 빵에도 건과일이 박혀 있었는데 스테이크에도 건포도 퓌레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ㅋㅋ 맥 앤 치즈는 저희 선택지에 탄수화물이 너무 부족한가 싶어 주문했지만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파스타였을 때가 만족도가 높아서 다음엔 이 메뉴들보다는 파스타를 한 번 더 시키려고요. 특히 멜란자네의 토마토 소스가 바질 향도 풍성하고 좋아 새우 토마토 파스타가 제법 기대되네요.
후디
사진을 재미없게 찍어서 창피하네용 ^^ 하지만 맛은 재미없지 않아!
어쩌다 보니 상당히 느끼한 조합이 되어서(동행인이 해물을 잘 못 먹는지라 해물을 선지에서 빼다 보니 그만 ㅜ.ㅜ) 마지막엔 먹기가 좀 힘들었습니다만 이건 조합의 문제였지 맛은 아주 우수했답니다. 구리에서 파스타 먹을 때 위클리 테이블을 주로 갔는데 이젠 여기로 갈아탈 것 같습니다 홍홍...
까르보나라, 먹물 리소토, 화이트 라구 중 원픽은 까르보나라! 다른 메뉴가 매우 기대되는 집입니다 ˆ̑՝̮ˆ̑❤︎
먹뽀
메리네
멜린자네 냠냠
살치살스테이크도 고기 굽기가 딱 좋았다
까르보나라는 다른메뉴에 비하면 살짝 실망 (다른게 맛있는게 많아서)
토마토 파스타는 아마트리치아나(?) 느낌으로 살짝 매콤했다
이건 다음에 또 시켜볼만함
파스타메뉴 하나씩 정복 중
먹뽀
메리네
타르타르
화이트 라구
먹물 리조또
다 마시뜸.......
먹물리조또는 특히 이탈리아보다 맛있는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
문어요리도 새로 나왔는데 시도는 못해봤다
한가지 단점은 워크인이 쉽지않음.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꼭 전화해보고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