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ju
안국역에서 산을 넘어가면 있는 성북동 ~
이렇게 생각하고 하염없이 걸어가 만난 카페라 잊을 수 없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 마흔 일곱번째로 소개할 곳은 성북동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성북동>입니다.
상호명이 성북동이라 약속 잡을때도 몇번을 확인한 곳이예요.
땀 뻘뻘 흘리며 간 곳이라 들어가는 순간부터 행복해졌어요. 여기 무슨 외쿡온 느낌.
자재를 수입산으로 쓴 티가 팍팍. 3층까지 있어서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상대적으로 빵이 많아보이진 않았어요.
빵과 차를 취향껏 고르고 나머지는 내부 구경하느라 자리에 앉을때까지 한참걸렸습니다. 좌석이 다 다르고 가구도 다 다르고....선택장애있는 분들은 좀 힘드실거예요.
꽃차도 있고 티도 있고 다양한 음료가 있었고 저는 카푸치노를 마셨어요. 제 기준에선 빵, 음료 모두 보통수준. 인테리어가 한몫하는 곳인듯 합니다.
성북동이란 곳이 가깝고도 멀긴 한데 한번 가보면 성북동만의 분위기에 푹 빠지게 되네요~
연화
분위기가 번잡지 않아 추천.
커피나 베이커리도 좋음.
주차자리가 마땅치 않은게 아쉬움으로.
밖에서 보기엔 카페가 커보였는데
들어와보니 그닥 큰편은 아니지만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라 만족.
새콤달콤
넓은데 조용하고 아늑한 베이커리 카페.
커피 무난하고 케잌도 괜찮은데 많이 달아서 아쉬워요.
im_cherryn
#성북동 #카페
체리평가 : 🍒🍒🍒
드라이브 갔다가 들린 카페!!
여기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어요!!👍🏻💕
5~6시쯤에 루프탑에서 커피랑 디저트랑.. 너무 좋았습니다..!!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고 한적하게 잘 쉬다 가요~🐻💕
연마백
성북동 베이커리카페, 성북로.
얼마 전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위치도 좋고 건물도 멋져서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근처 드라이브 왔다가 드디어 와보게 되었네요!
마감 한 시간 전에 왔더니 빵이 거의 다 나가서 아쉬웠던..ㅠㅠ 오렌지파이를 먹었는데 별 맛이 없었어요ㅋㅋ 하지만 음료가 정말 맛있었어요! 탠저린 에이드와 얼그레이 스무디 둘 다 추천합니다. 단 음료 안마시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옥상에는 루프탑이 아주 멋지게 되어 있는데 요즘 날씨에 정말 좋았던 공간입니다. 데이트하기에 엄청 좋은 분위기ㅎㅎ 빵은 기대 마시고 음료는 맛있고 뷰와 분위기가 좋으니 근처라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