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서대문구

테이블링 - 연희동 국화빵

연희동 국화빵

3.8
(리뷰 50개)
위치서울 서대문구
오늘 휴무
  • 메뉴
  • 리뷰 50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휴무
요일12:00 - 19:00
요일12:00 - 19:00
요일12:00 - 19:00
요일13:00 - 18:00
요일13:00 - 18:00
운영시간
오늘 휴무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 매주 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21

매장 Pick
  • 간식
  • 푸드트럭
  • 국화빵
  • 노점
  • 주차불가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28%
  • 좋음
    52%
  • 보통
    20%
  • 별로
    2%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0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버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연희동 연희동 국화빵 - 겨울 다 지나고 드디어 들러본 연국이..🩷 이 골목을 지나가면 다들 여기저기에 서서 갓나온 국화빵을 나눠먹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ㅎㅎ 마침 웨이팅이 없길래 바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 이번 시즌 맛인 자스민 슈크림이 품절이라 바닐라라떼와 기본 팥 구매했어요🥹 어딘가 남은 자스민향이 참 향기로웠는데.. 다음엔 일찍 와서 꼭...! 팥은 부드럽고 빵도 잘 익었어요. 바닐라라떼는 원래 커피크림을 별로 안좋아서 조금 취향 아니었지만 그래도 부드럽게 잘 먹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망고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전 시나몬 좋아하는데 계피맛이 조금 강해서 그냥 그랬어요 !! 한번쯤은 사먹어볼만해용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하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줄서서 먹는 국화빵 가게 ‘연희동 국화빵’ 근처 골목을 오면 평일 오픈 시간부터 사람들로 가득한 국화빵 가게. 연희동에 국화빵 맛집이라니! 국화빵이 특별할게 있나 싶지만, 매주 바뀌는 맛 그리고 특이한 조합들이 호기심을 자극해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생각보다 맛있었고, 지나가다 한 번쯤 방문해서 간단히 먹어보기에 좋은 곳 ✔️ 바닐라 슈크림 국화빵 클래식하고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맛. 저렴한 국화빵이지만, 그동안 먹어왔던 마냥 마냥 달달한 슈크림이 아니라 바닐라의 풍미를 어느 정도는 느낄 수 있어서 슈크림 불호자들에게도 나쁘게 다가가지 않을 것 같다. ✔️ 호지차 슈크림 국화빵 진하고 구수한 호지차의 맛이 좋다. 호지차의 맛을 국화빵에서 느끼게 될줄은! 호지차를 좋아해서 그런지 바닐라 슈크림보다는 호지차 슈크림이 더 맛있었다. 국화빵 반죽에서 묘하게 짭쪼름한 맛이 나는데, 그래서 더욱 매력적이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a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초코 슈크림 국화빵(4개 3,500) 너무 평범해서 좀 실망... 이걸 줄 서서 먹는단 말이죠...? 무엇보다 굽기 정도가 아쉬웠어요. + 카드 결제 가능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과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수도 있다는 생각에 그냥 무지성으로 세가지 전부 다 주문했는데, 아주 아주 잘한 선택이었음. 이 세가지중, 팥과 흑임자를 싫어하는 이유는 입 안에 남는 텁텁함 때문이었는데, 텁텁함은 전혀 없이 부드러움과 고소함, 달콤함만 느껴졌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