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3.6추천0%좋음100%보통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2건전체보기Chloe서울엔 왜 이런 오뎅바들이 다 사라졌을까요ㅠ 부산에서 만난 투박한 오뎅바 정말 사랑입니다 맛이 특출나냐? 이런건 아니고 추울때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먹는 분위기에 취했음 주인아주머니 잘 챙겨주셔서 더 조흠오늘의 기록너무 오랜만인 오뎅집.... 그리웠자나 오뎅바.... 부산 어묵이라 쫄깃쫄깃... 오뎅 국물도 좋고... 물떡도 두꼬치 클리어... 정종이랑 먹으면 그게 행복이엇죠..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