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래
근대역사관 바로 앞에 있는 목포 밥통쫀드기의 원조집.
여러집에서 주는 시식을 먹어보았는데 여기집이 인위적인 맛도 없고 제일 추억의 쫀드기맛이랑 거의 똑같다!!
쫀득하고 쫄깃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하다👍 밀가루 버전과 우리쌀버전이 있는데
밀가루버전은 딱 추억의 쫀드기 그 맛이고
우리쌀버전은 더욱 부드러운 느낌이 있다!!
꾸꾸
놀면뭐하니 쫀디기 복원집이라고 하길래
들어가봤는데 들어가자마자 전자레인지에 돌리시더라고요?
술 마시고 먹었더니 뒤지게 맛있지 뭐에요????
호박맛하고 옥수수맛 사버렸습니다🫠
아직도 냉장고에 있다는 점…
춘삼이형님
실온에 오래 방치하면 진짜 찐득해지니 방치하지 말것
옥수수 향이 나고 쫀드기가 겹겹이 두껍게 붙어 있어 한겹한겹 뜯어먹기 재밌다. 문방구 쫀드기보다 덜 건조한듯
인형&토끼
유명하다고해서 tv에도 자주 나왔다고 해서 방문해 봤는데 너무 불량식품맛이 심한듯..
그리고 먹으려면 전자레인지에 무조건 돌려서 먹어야 되서 조금 귀찮은감이 있음..
살구맛
목포에 간만에 오니까 크치바 새우바에 이은 새로운 간식 논쟁이 생겼네요. 밥통쫀드기와 황박사 쫀디기 두 군데인데, 그 빵집 논쟁 못지 않게, 여기도 붐이 어느정도 되어서 목포 기념품이 된 느낌이 강하네요.
장점
1. 오리지날 근접한 느낌은 여기가 좋습니다. 어렸을적에 먹던 맛이라(고무 맛도나던..) 저는 여기꺼 먹을거 같네요.
단점
1. 고무맛이 생소할수도 있어서 취향의 차이겠죠 전자렌지나 밥솥 찌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