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자
시킨메뉴 모두 준수했다. 특히 맑은 육수에서 보이는 것처럼 육향은 잘 느껴지나, 진하다는 느낌이 강하지 않아 조금 더 청량하고 시원한 맛이 잘 느껴졌던 평냉이 맛있었음.
덕분에 평냉레벨업!
빵감자
진교원 🥢✨
오랜만에 찾은 평양냉면집,
집에서 평냉을 10인분을 만들어 먹고
잠시 멀리했던 평양냉면을 드디어 다시 즐겼다
친절한 서비스가 인상적이어서 모임 장소로도 좋을 듯.
냉면 육수는 과하게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딱 무난한 균형이 매력적이며,
면발은 부드럽게 끊기고 고소한 향까지 느껴져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ㅎㅎ
특히 수비드한 냉제육이 평양냉면과 잘 어울리며
이 집만의 특별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머큐리
이번 모임도 양재 <진교원>에서 ~!
39
묘하게 특색있는 평양냉면
육수에 웬 파고명? 했는데 전 먹다보니 좋았어요. 파가 들어가서인지 묘하게 곰탕st가 느껴지기도🤣
면이 얇아서 좀 더 뚝뚝 끊기는 식감인것도 제스타일이긴합니다
오이나 고기고명은 괜찮은데
아무래도 노른자가 오이에 묻은 채로 나오는건 좀 아쉽고, 무짠지는 꽤나 새콤달콤한 편이더라구요- 중간에 입안을 리프레시하는 정도로는 좋은데 확 맛이 튀는 느낌이 드는건 어쩔수없음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용!
머큐리
면의 부드러움과 끊김 염도 고기의 두께 모두 취향
실패없는 양재맛집
매니저님이 이름도 기억해주셔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