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토끼
돼지갈비가 정말 두툼하고 맛도 담백하면서 스테이크 먹는줄 알았다.
고기들을 잘랐을 때도 다른 고깃집에서 판매 하는 고기보다 두께가 거의 두배이상 먹어본 돼지갈비중 세손가락안에 꼽을정도..
솜이누나
강화도 흥부골갈비 🥩
도착했을 때 웨이팅이 있어서 “갈비가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 두껍고 육즙 가득! 씹는 맛이 미쳤음 🤤
✔ 주문은 인당 1인분씩 필수
✔ 밑반찬은 단출하지만, 고기 맛이 다 커버해줌
✔ 두툼해서 한 입 한 입이 묵직하고 만족감 👍
먼곳에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고
근처간김에 웨이팅도 없다? 싶을때 들어가서 한번 먹어보면
괜찮을 집
내허리
진짜 맛있고 양도 많고
고기가 두툼한 것이 식감도 좋고
직접 구워 주시니 편하고
이래저래 좋네요
강화도까지 돼지갈비 먹으러 오게 생겼어요
또빙
돼지 갈비인데도 원육이 정말 좋은걸 씁니다
사진에서도 원육 보일정도...
구워주시는 분들도 교육이 되어 계시는지 적당한 익힘정도로 구워주십니다
양념은 그저그런 돼지갈비 양념이지만 원육과 굽기로 승부하는 가게
토마토
주말 점심이었는데 그 넓은 매장에 사람이 꽉 찼더라고요... 저희는 단체로 4테이블 정도? 갔는데 한 분이 맡아서 전체 테이블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이전에 와 보셨던 분이 왜 불을 이렇게 약하게 구우시냐 하니까 직원분이 테이블이 많아서 고기가 탈까 봐 낮췄다고... 불 높여서 해달라고 하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앞에 그냥 먹은 고기가 아까울 정도로 다르더라고요 맛은 확실히 있지만 서비스 등 생각했을 때 단체로 가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