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kim_v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동두천 김치찌개&삼겹살 맛집.
원래는 굉장히 작은 건물이었는데, 장사가 잘 돼서 큰 건물로 이전했다. 규모가 워낙 커져서 왠만큼 사람 오는걸로는 한적해 보이지만, 그럼에도 점심저녁 중앙역에서 많은 사람이 찾는 곳.
오늘은 회식이었다. 열심히 삼겹살 먹고 도망치면서 리뷰를 적는다.
[✔️ 메뉴]
1️⃣ 사실 김치찌개보다도, 고기보다도 이 집을 선호하는 이유는 밑반찬 때문이다. 집밥, 가정의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밑찬들의 질이 꽤 좋다. 고춧가루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새콤달콤 잘 무친 상추무침, 무생채도 아삭아삭하니 산뜻하고 콩나물무침도 딱 좋다.
제일 맛있는건 계란찜. 계란의 비린내도 깔끔하게 잡으면서 푸딩이 생각날 정도로 몽글하게 익혀냈다. 공기밥에 이것만 있어도 밥 먹는다.
2️⃣ 이 집은 냉삼. 뭐 구구절절 쓸 필요 없이 선도 좋은 냉삼이다. 맛있지만 상한선도 분명한.
3️⃣ 고기 시키면 무료 서비스로 멸치찌개를 주신다.
고추가 팍팍 들어갔지만 맑은 국물이다. 매운 맛은 거의 없지만 고추의 풋향이랄까 깊은 맛이랄까. 적당량 들어간 젓갈까지 이건 사실은 해장용.
4️⃣ 점심때야 김찌 먹으러 오지만 김치찌개는 요새 이만치 하는 데 많다. 고기양도 막 많진 않고 평범한 느낌의 맛.
[✔️ 총평]
- 밑반찬 맛집. 결론은 찾아올 필요까진 없으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