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경기 성남시

테이블링 - 매화 양꼬치

매화 양꼬치

4.1/
5개의 리뷰
영업중오늘 11:00 ~ 00:00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00:00
요일11:00 - 00:00
요일11:00 - 00:00
요일11:00 - 00:00
요일11:00 - 00:00
요일11:00 - 00:00
요일11:00 - 00:00
운영시간
오늘
11:00 ~ 0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1-706-5483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11번길 19
매장 Pick
  • 중식
  • 고깃집
  • 양꼬치
  • 양갈비
  • 양다리구이
  • 주차불가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43%
  • 좋음
    57%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sunnyhone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로따리클럽 신입회원 정기모임으로 야탑역 매화양꼬치에서 모였어요❤️❤️❤️ 양꼬치랑 양갈비살이랑 해서 엄청 와구와구 술도 와구와구! 서비스도 왕창왕창 ❤️❤️❤️🐯🐯 양꼬치도 넘 맛잇구 서비스도 친절하시규 크림새우도 넘넘 마싯규 꿔바로우두 ㅠㅠ 어제 더 먹을걸!!!!! 또 먹고시푸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에구몽가구분점
    리뷰 이미지
    매화양꼬치 하도 유명하길래 방문해봐써요 웨이팅이 길어서 꼭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해요 ㅠ 주말이라 사람이 넘쳐났고 미리 예약했는데도 좀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ㅜㅜ 사이드메뉴로 서비스 여러가지 나와서 좋았어요 양꼬치는 양념이 강하게 묻어있는 게 특징이고 맛있었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너무 바쁜 날이라 그런지 위생상태는 그닥.. 누룽지탕도 같이 시켰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요리 느낌이예요 다만 다음에는 평일에 방문해볼 것 같아요 양다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양다리 예약해서 먹어볼게용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훈디디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양타리 통구이 맛있어요! 다른 요리들도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다만 여느 양꼬치집들과 같이 환기가 필요해요..ㅎㅎ 또한 미리 예약해야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당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양다리를 많이들 드시던데 1시간 전에 예약해야 한다고 해서..! 양꼬치랑 양갈비꼬치 1인분씩!! 무난무난했어용 서비스로 파국..? 이랑 옥수수설탕무침 받았어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날아라개고기구분점
    리뷰 이미지
    뽈레분들 여길 왜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죠?? 동네에서 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집입니다. 평일에도 손님이 많아요. 사진은 양갈비입니다. 저는 여기서 양갈비를 처음 먹은 탓에 이가양꼬치의 작은 양갈비는 어색하더군요. 양갈비는 최소 두 시간 전에 예약하셔야 하고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고 썰어주기 때문에 편합니다. 맛있기도 하고요. 고기 자체는 부드럽고 겉면은 바삭해요. 예약한 갈비를 먹고 나서 양꼬치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으면 약간 아쉬울 때가 있어요. 문제가 있다면 가격. 요즘 물가가 무섭긴 해요. 너무 많이 올랐네요. 썬룸처럼 반쯤 야외석인 공간이 있어요. 요즘 날씨엔 거기가 좋아보여요. 음식 특성상 불이 앞에 있고 연기도 꽤 나거든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