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y2
와 사람 지인짜 많아요!!!ㅋㅋㅋㅋ글구 가성비가 많이 안 좋긴하네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맛있었어요!!!대창도 하나도 안 질기고 긴도 딱 좋고 갈비는 사르르…의외로 명란솥밥이 진짜 맛도리!!!!었어요ㅎㅎ웨이팅이랑 가격만 아니면 진짜 백퍼 또또또간집일텐데…삶작 아쉽네유ㅠㅠㅠ
워니
이렇게 해서 10만원 넘게 나옴
가격대가 쪼금 잇지만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아서 고기가 먹고 싶을 때 가는 식당
본갈비 주문하면 불쇼도 볼 수 있다
대창은 큼지막해서 먹자마자 기름이 터진다
간장과 깻잎이 있어 기름진 대창의 맛을 잡아줘서 만족
육회랑 계란김밥은 쏘쏘
계란이 달짝지근하다
면...저거는 비빔국수 맛이라 굳이? 싶긴 한 맛
채르
9/21 육미안 연남점(2)
진짜 예약 미리하고 오길 잘한 곳❤️
데이트 하기에도 분위기 있는 고깃집입니다!!
M.커플세트 68,000원으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예쁘게 담았으니 사진을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같이 나오는 메뉴들 중 육회, 솥밥, 된찌도
당연히 맛있었어요 이건 먹어봐야 알아요👍
그리고 메인인 고기는 눈 앞에서 토치로
직접 구워주는 불쇼도 보여주신답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섬세하게 챙겨주세요
재방문 의사 무조건입니다!!😊
로로
고기 질도 좋도 맛은 있지만 다소 비싸다고 느낌ㅎㅎ 무슨 세트 시켰는데 같이 나온 트러플 솥밥? 은 진짜 맛있었음👍🏻
소영이
갈비랑 .. 육회김밥 ?? 먹엇어요 육회가 먹고 싶어서 간 거엿는데 육회는 기억이 잘 안 나고요 갈비가 맛잇엇다는 기억밖에 없네요 음 .. 유행타는 집이라는 느낌 .. 잘 모르겟어요 ?? 음 .. 갈비나 육회는 뭐 이 동네에서 먹으려면 더 나은 집들이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