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T
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합니다. 시지 아우프나우트에서 피델리티 원두 쓴다고 안내해 주셔서 오늘 방문했어요. 여기, 커피 제대로 하시네요. 아메리카노 마셨는데도 오만가지 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
또규마미
지인 추천으로 가게됐는데 사장님이 커피에 진심인곳 같았어요
원두도 두가지 중에 고를 수 있었고 정성스레 내려주시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도 군더더기없이 아주 깔끔해서 전 좋았어요
중동가면 생각나는 커피에요^^
이원빈
로스팅도 직접 하시는 카페.
널찍한 공간이 갤러리 같은 느낌도 주지만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이다.
과테말라 싱글오리진으로 된 에스프레소를 마셨는데
너무 맛있었다.
필터커피도 향미가 잘 표현되고 좋았다.
사장님이 이전에 라우스터프에서 근무하셨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믿먹 커피를 한 곳 더 찾은 느낌.
당뉴
원두 납품 목적으로 쇼룸처럼 열었다가 카페 운영을 하게 되었다고 들었어요. 요새 평이 좋길래 방문!
에티오피아, 니카과라 하나씩 주문했는데 둘다 아이스인데도 향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맛이 강한 느낌.
좌석이 불편해서 아쉽지만 커피는 맛있는 곳!
뿌뿌
빌라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티 전문점이라는데, 니카라과가 정말 맛있었어요. 열린 와인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동행이 마신 라테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깔끔한 내부에 화장실도 안에 있습니다. 또 올 의향 100%예요. 참, 작업하기 좋은 분위기는 아닙니다. 책 정도는 간단히 읽을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