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빱
우리 가족이 꽤 오래 단골로 다니고 있는 태양수제돼지갈비
어느순간부터 입소문이 났는지 사람이 꽤 많아지더니 가끔 웨이팅도 있다
우리는 항상 돼지갈비를 먹는데 초벌해서 갖다주셔서 금방 먹을 수 있고, 달달하고 맛있다!
된장찌개랑 계란찜은 기본서비스로 한번 나오고
반찬들 중 고추장아찌와 새콤한 무생채가 있어서 좋다는 ㅎㅎ
홍빱
우리 가족의 최애 돼지갈비집 강서구 태양수제돼지갈비
몇년 전부터 단골인 곳이다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돼지갈비도 적당히 달달한 것이 맛있다
김치는 부모님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담그고 있다고 한다
고기가 초벌되어 나와서 테이블에 오면
익는데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항상 갈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이었는데
어제 갔을땐 고기가 뭔가 양이 좀 줄어든 느낌이었고
고추절임을 처음 주실 때 한 다섯개 정도만 담아주셔서,,
리필을 받아왔다
리필은 자유롭게 할 수 있고 남기는 분이 많아서 그런듯 ㅎㅎ
계산할 때 보니 갈비 가격도 천원 정도 올라있었다 ㅜㅜ
예전엔 맥주까지 다 마셔야 십만원 정도 나왔는데
이젠 맥주도 안마셨는데 십만원 정도,,,
외식물가가 장난이 아니네 증말,,
유부광어초밥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고깃집
주변에 살면서 단골가게가 된 내 최애 고깃집이다
고기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 편
돼지갈비도 직접 만든 양념에 재운다고 한다
특히 이 집은 직접 담근 김치를 제공하는데
요즘 이런 집이 어딨냐고
알아보니 3대째 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다고 한다
요즘 저녁에 가면 줄서서 먹는 동네 맛집 인정!
오겹살, 돼지갈비 취향껏 선택하시길
고기먹고 술 한잔 할때 물갈비도 아주 좋은 선택이다
임칼라
돼지갈비 굿!!
혼돈의소식좌
이근방 줄서는 식당. 꽤나 오래된 곳이라고 알고있는데 처음 와왔어요. 6시 반쯤 도착했는데 대기 4번이었음. 어르신들도 많이 오심. 메인은 돼지갈비인데 초벌되어서 나옵니다. 찬으로 주시는 김치도 훌륭. 김찌는 별로였네요. 고기로만 조수시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