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경기 수원시

테이블링 - 잠수교집 광교 직영점

잠수교집 광교 직영점

4.3/
4개의 리뷰
영업 전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편의시설
  • 주차 이용 가능주차 이용 가능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고깃집
  • 돼지고기
  • 생삼겹살
  • 냉동삼겹살
  • 냉동목살
  • 주차가능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100%
  • 좋음
    0%
  • 보통
    33%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남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냉삼 땡길 때 찾게 되는 곳! 평일 저녁 웨이팅은 없었지만 가게엔 늘 사람이 북적거린다. 특히 단체손님들이 많이 보임. 냉삼 치고 가격은 비싸지만 (요즘 이정도면 그냥 기본 물가인건가) 상차림과 밑반찬이 다양한 것이 마음에 쏙 든다. 파채랑 콩나물, 계란말이, 백김치, 쌈채소 등 반찬이 다양하고 멜젓, 기름장, 노른자장 등 소스 종류도 정말 다양하다 ! 의외로 마늘쫑이 킥이었다. bb 후추는 취향껏 구워먹으면 됨. 볶음밥은 김치 볶음밥이다보니 밋밋하지 않아서 좋았음. 호일 위에 볶아주다 보니 긁어 먹기는 좀 힘들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효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잠수교집 유명하대서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 파절이가 진짜 미쳤구요ㅠ 스키야키처럼 노른자에 찍먹하라는건 혁신… 글구 백김치 구워먹는거 존맛탱 김치볶음밥은 그냥구랬어요 ㅋㅋㅋ 고기가 넘 맛있어서 그랬나?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하윤잇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냉삼엔 역시 훗추추추!!! 거기에 콩나물, 김치 등 같이 나오 반찬도 먹기 좋게 같이 구워줬어요. 아! 여러분들은 바싹 익혀먹는 파인가요? 전 약간 야들하게 익혀먹는 파랍니다!!ㅋㅋ 날씨도 좋아서 야외석에 앉았더니 야외에서 삼겹살 구워먹는 느낌이 들어 좋더라구요. 🐶애견동반도 가능하니 편하게 냉삼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국물이 넘칠 정도로 팔팔 끓는 청국장을 후라이팬 째 들고 오시는 직원분의 열정 🔥 엄청난 양의 놀랐고, 등장부터 구수한 냄새가 코를 자극했어요. 고소하면서 시원한게 담백한 냉삼의 간을 딱 맞춰주면서 감칠맛은 더해줘 삼겹살과 찰떡궁합이였어요✨ 광교에서 맛 본 냉삼 맛집 잠수교집 단체 회식 장소로도 좋고 고기가 얇지만 고소함과 담백함은 일반 삼겹살 못지않은 매력이 종종 생각나는 고기집입니다. 📎광교 잠수교집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203동 지하1층 cb13-cb14 ⏰ 매일 11:30 - 22:30 ☎️ 0507-1380-0434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남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오랜만에 재방문한 잠수교집. 주말 저녁이었는데 웨이팅은 없었고, 여전히 사람은 많고 시끌벅쩍했다. 급랭삽겹 2인분 먹고 급랭특알목살까지 추가로 클리어. 얇게 썰린 목살은 처음 먹어보는데, 퍽퍽함이 잘 느껴져서 쏘쏘했음. 삼겹살이 더 맛있었음. 후추 솔솔 뿌려서, 밑반찬들 같이 해먹으면 맛있다. 특히 여기는 파채 양념이 매콤달달해서 진짜 맛있음. 밑반찬으로 나오는 계란말이도 맛있고, 야채들이 늘 신선해서 좋다. 볶음밥도 평범. 직원 부르기 어렵고 추가주문은 가끔 잊어버리기도 해서 너무 안 나온다 싶으면 재확인이 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2.12.14 냉삼 맛집으로 유명한 잠수교집. 항상 웨이팅 심하다고 들었는데 광교에 생겼길래 방문. 물론 여기서도 웨이팅 해야하지만 서울보다야 나으니까 .. 급랭 삼겹살 2인과 생굴구이(계절 별미) 주문. 처음 방문했다고 하니 고기 올려서 후추 챱챱 뿌리고 불판에 반찬도 같이 올리며 먹는 방법 설명해주심. 냉삼은 금방 익어서 빠르게 구워먹을 수 있다. 기본 나오는 밑반찬들이 진짜 푸짐해서 좋았음. 모두 리필도 가능하다 함. 파채 구워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파채를 가장 많이 리필함. 마늘쫑/무말랭이/백김치 + 냉삼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맛도리 조합 발견. 잠수교집만의 특제소스로 보이는 노른자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굴은 굳이 먹을 필요 없음. 정말 평범함.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 마음이 편안. 굉장히 복잡하고 시끄럽고 직원들은 1도 정신 없어보임. 바쁜 집에서 서비스는 기대하지 말 것.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