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노원구

테이블링 - 동일옥

동일옥

4.3
(리뷰 3개)
위치서울 노원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4:00 ~ 17:00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노원구 동일로196길 41

매장 Pick
  • 한식
  • 칼국수
  • 냉면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50%
  • 좋음
    5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글쟁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과기대 앞 맛나는 사골칼국수와 제주밀면의 조합 과기대 앞에서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면 나타는 곳 깔끔한 내부공간에 메뉴는 칼국수, 밀면, 만두 딱 세개 오랜기간 제대로 폭폭 끓여 만든 집에서 만든 사골맛국물에 야들한 면발, 마늘맛 강한 김치와 깍두기가 어울리고 마지막 남은 국물에 김치 풀고 무료인 공기밥까지 넣으니 한겨울에도 배는 든든하고 땀이흐른다 제주에서 배워 오셨다는 밀면은 쫄깃하고 새콤달콤매콤시원해서 칼국수와 찰떡궁합 큼직한 만두는 김치와고기 반반 섞어 주문 가능한데 푸짐한 만두소가 아삭하면서 자극적인 맛 없이 누구나 맛나게 먹을 듯 오픈하고 한계절 남짓 지난 신상매장인데 진심이 느껴지는 맛에 친절해서 빨리 자리잡은 듯 가격까지 매우 착해서 근처 지나는 길이라면 들러볼 만 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요롱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눈여겨봤던곳!칼국수는 면도맛있지만 써있는대로 밥말면 진가를 더발휘하고 밀면도 슴슴하지만 저는 호!입니다 만두는 왜 다들 고기만두 추천하시는지 한입먹자마자 느꼇어요 김치만두도 맛있긴하지만.ㅉ고기가 육즙이 확느껴져요~!반반주문가능해서 반반했는데 잘했다생각했어요 잘먹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어느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손칼국수지만 면이 얇은 편이라 먹기 편안했어요. 누군가에게는 소금이 필요할 수 있는 슴슴한 간이라 저는 좋았고요. 겉절이도 심하게 달지 않아요. 다음에는 만두도 먹어봐야겠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