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은평구

테이블링 - 리버디

리버디

3.6
(리뷰 1개)
위치서울 은평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요일휴무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운영시간
오늘
10:00 ~ 19: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442-29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디저트카페
  • 커피
  • 휘낭시에
  • 쿠키
  • 주차불가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6

  • 추천
    40%
  • 좋음
    20%
  • 보통
    20%
  • 별로
    2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quokka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책방 시나브로 옆 글루텐프리 카페 리버디 🍰 날이 비교적 따뜻했을 때 부트브레드에서 쌀 바게트를 산 뒤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다가 처음 리버디를 알게 됐어요 옆집 책방과 비슷한 크기를 가진 빵집 안에서 꼼꼼하게 마감 청소를 하시는 사장님을 보면서 어쩐지 빵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기회가 되면 가고 싶다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애인이 홈 파티 케이크 리버디에서 주문하자고 말해줘서 이 기회에 먹어봤는데요…! ✨라즈베리 바닐라 바스크 치즈 케이크 이름만 들어도 맛있죠? 바스크를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케이크가 쫀득하면서도 꾸덕한데 또 살살 녹아요 바닐라와 라즈베리 향이 치즈케이크와 잘 어울렸어요 친구가 먹어보고서는 온고잉으로 판매해주시면 좋겠다 했답니다 ꉂ(ᵔᗜᵔ*) 서비스로 주신 브라우니 조각도 안 달면서 초코 맛이 진하고 전에 다른 곳에서 먹어본 브라우니는 퍽퍽한 느낌 때문에 안 먹었는데 이건 부드럽게 입에서 녹아요 식감도 맛도 너무 제 취향이라 또 먹을 것 같아요 슈톨렌 마들렌도 제 입맛에는 조금 달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시나몬 향도 좋고 견과류 식감도 좋아서 또 생각날 것 같아요 글루텐프리라서 소화도 잘 되는데 빵 맛도 좋다? 안 갈 이유 없음 사장님 디저트 잘 하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사 오면서 맛있는 빵집 두고 온 게 슬퍼서 눈물 좔좔 날 뻔 했는데 사장님이 쏙 넣어주셨어요 (’ᵕ’*)♡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