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민 할 필요없이
☕️ 선라이즈라떼
☕️ 아인슈페너 콜드브루
#잠봉뵈르 도 팔더라구요 ?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커피만 주문했는데 ...
잠봉뵈르 포장해올껄 하는 아쉬움이 조만간 가야겠어요 :)
💙 꼭 용화찬미 앞 바닷가 구경하고 오세요 :)
그네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맛따라먹따라
잠봉뵈르 기대도 안했는데 바게트 빠삭하고, 햄도 안짜고 너무 맛나여,,,당근레페랑 소스도 맛있고,
물론 커피도 맛나여! 시그니처 커피 추천합니다:)
뷰도 좋아서 여행가서 2번이나 갔네욤
이나가
1. 용화찬미. 용화해변 앞 카페입니다. 적당히 커요. 디저트도 조금 하시고요.
2. 바닷가 앞 카페들은 앞 바닷가의 영향을 안 받을 수 가 없을텐데 일단 겨울철에 가본 용화해변은 영 아니올시다… 인데.
경관이 좋다거나 걷기 좋다거나 그렇지 않고 오랜기간 민간인통제구역 이런 느낌인데요.
3. 드립커피 시키면 추출할 기회를 손님에게 주십니다. 섬세한 추출은 아니지만 나름 기다리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
4. 근처에 뭐가 없어서 여기만을 보고 오기에는 위치가 안좋네요. 삼척에서 울진가는 길인데 주변에 케이블카 정도? 근데 그 케이블카는 제가 확인할 때마다 강풍으로 운행정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