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3.5추천0%좋음50%보통5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1건전체보기미네르바냥맛이 있는 집이다. 꼬치 늘 맛있다. 소금구이도 맛있고 매콤한 꼬치구이도 맛있다. 그러나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먹을 때마다 설사를 한다. (처음엔 우연이겠지 했다.) 그래서 먹고싶을 때마다 갈등이다. 나의 가족은 먹고 장청소하라는데.. 하아.. 먹을 것이냐, 말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