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부산 기장군

테이블링 - 보키오반자이

보키오반자이

4.5/
4개의 리뷰
영업중오늘 11:30 ~ 15:00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15:00
요일11:30 - 15:00
요일11:30 - 15:00
요일11:30 - 15:00
요일11:30 - 15:00
요일11:30 - 15:00
요일11:30 - 15:00
운영시간
오늘
11:30 ~ 15: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51-723-022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70
편의시설
  • 주차 이용 가능주차 이용 가능
  • 콜키지 서비스 가능콜키지 서비스 가능
매장 Pick
  • 한식
  • 솥밥
  • 주차가능
  • 발렛파킹
  • 콜키지유료
  • 예약가능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5

  • 추천
    60%
  • 좋음
    4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띵뿡빵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여기 왜… 맛있죠..??? 음식이 다 깔끔하고 반찬 가짓수도 적당해요. 모든 게 제 취향이라 너무 많이 먹어서 밤까지 배가 불렀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더블샷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이제부산 부속 레스토랑인 보키오반자이. 투숙 시 제공되는 조식과 석식입니다. 조식은 전복죽이랑 반찬4종이 셀프바로 제공되고요. 저녁은 한상차림으로 나와요. 일본식 가이세키 정식이라고는 하지만, 가이세키라고 부를 정도의 퀄리티는 아닌 듯 하여, 그냥 한상차림인걸로요. 예약시간에 맞춰 입장하면, 모든 테이블 음식이 거의 동시에 나와요. 그러다 보니 뭔가 다 미리 준비해 둔 음식 느낌. 튀김은 차갑고, 참치회는 흐물흐물. 심지어 해산물 비빔면은 저희보다더 먼저 테이블에 앉아있었어요. 고급스러우려 했으나, 고급스럽지는 않은 그런 저녁식사였어요. 한우 투뿔 채끝이 포함되어 있는 건 좋았네요 :D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보키 오반자이 2.5만원짜리 솥밥메뉴에 반찬(오반자이) 갖다 먹을 수 있는 작은 뷔페가 제공된다. 전날 캐치테이블로 예약가능했음 웨이팅도 길면 1시간 정도인듯 아무래도 외진곳에 있어서 점심장사만 하지만 톤쇼우처럼 터져나가지는 않는 것 같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었고 부모님이랑 여행간다면 꼭 가길 이재모, 톤쇼우, 해운대 라멘집 다 필요없고 부모님 픽은 여기였다 ㅋㅋ 기다리다 너무 더우면 호텔로비(식당이 호텔 1층)에서 커피 주문하고 2층에 편하게 대기하다가 들어가도 된다 전복, 해산물, 소고기 시켰는데 전복이 제일 맛있었다 솥밥외에 반찬꾸러미(?)가 제공되는데 튀김과 생선구이 중에 고를 수 있다. 그리고 반찬뷔페(오반자이) 같은게 있어서 무제한으로 반찬을 퍼다 먹을 수 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김, 쌈채소, 오이무침, 버섯회무침, 된장고추, 버섯탕수 등등이 있음 별을 하나 깎은 이유는 굳이 김을 노리라고 표시한다던가 투머치 일본느낌을 뿌린 것 같아서. 식당이름은 기장에 살다가 일본으로 넘어간 복희라는 어머님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플립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설날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한 식사. 솥밥을 시키면 사이드로 튀김 또는 생선구이를 고를 수 있다. 반찬은 샐러드바 형태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가짓수도 많고 다 직접 만드신 느낌 나서 좋았다. 생선솥밥+튀김 조합으로 시켰고 생선은 가시가 다 발라져 있어서 편하게 먹었다. 예약은 꼭 미리 해야할 것 같고 가족단위 식사 장소로도 좋을듯.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