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영등포구

테이블링 - 이씨네

이씨네

3.9
(리뷰 6개)
위치서울 영등포구
영업중오늘 17:00 ~ 00:0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00:00
요일17:00 - 00:00
요일17:00 - 00:00
요일17:00 - 00: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운영시간
오늘
17:00 ~ 0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2088-1156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9-1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나베
  • 가라아게
  • 하이볼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20%
  • 좋음
    8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냠냠뇸냠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 문래 [이씨네] 문래투어 2차는 이씨네 여기도 좋아해주었닼ㅋㅋㅋㅋㅋ 특히 이날 고구마가 진짜 마싯..ㅎㅎ 여기 이 두 메뉴 꼭 드셔보세요 맥주안주로 굿 - 허니버터고구마 (10,000) 트러플마요프라이즈 (10,000) 기린생맥주 (7,000)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tomato🍅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트러플마요 프라이즈가 찐..👍🏻 트러플 향이 장난이 아닌.. ㅈㅎㄴ맛탱구리🤤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시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한국인이라면 좋아할수밖에 없는 모츠나베입니다. 된장맛이 꽤나고 마늘향이 강해서 굿. 대신 좀 짠편입니다. 그래서 하이볼이랑 먹으면 단짠 굿 ㅋ 가격도 나쁘지 않고 ㄱㅊ았습니다. 난반은 아는맛이었고 고구마 튀김이 의외로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고구마 튀김 먹으러 또 가고파요. 다만 웨이팅 있을경우 2시간으로 이용시간 제한됩니다 문래는 금요일에 가니 죄다 이렇더라구용ㅎ 많이 시켜도 쫓겨납니당 ㅎ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푸딩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분위기도 좋고 간단한 메뉴 이것저것 시켜서 한잔 하기도 너무 좋아요 반숙란 올라간 감자샐러드 너무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하이볼도 맛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어려운데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맨날 손님이 많길래 딱히 갈데도 없고 해서 가본곳 맛은 정말 무난하고 특별할게 잘없다 가성비가 무난하고 딱히 맛없는것도 아니라 손님이 많은건 이해가는집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