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친구가 햄버거 먹고 싶다고 해서 간곳인데 친구는 별로하고 전 엄청 만족했네요 ㅋㅋ 전 핫쉬버거 시켰는데 이게 뭔가 메인인거같아요. 소스가 프렌차이즈에서 느낄수 없는 맛인데 맛있고 새우패티도 새우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글쟁이
노원역 근처 신상 수제버거
노원에서 보기 드문 개인 수제버거 매장
깔끔한 매장에 귀여운 로고가 인상적
젊은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매장 답게,
곳곳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데
메뉴부터 치즈, 불고기양념+청양고추, 아보카도+쉬림프 등
신박한 조합의 포치, 모찌, 핫불, 아쉬버거까지 4개로 구성
적당한 두께의 패티와 부드러운 번,
소스와 육즙의 조화가 아주 훌륭하다
맛 좋고, 양도 푸짐함 ㅎ
트러플 오일 뿌린 감자튀김과
위생장갑의 센스있는 배려까지 ㅎ
오래오래 운영하기를 바라고 싶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