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동대문구

테이블링 - 타이 인 플레이트 회기점

타이 인 플레이트 회기점

4.3
(리뷰 2개)
위치서울 동대문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운영시간
오늘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17-26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동남아
  • 타이
  • 팟타이
  • 나시고랭
  • 쌀국수
  • 주차불가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50%
  • 좋음
    5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당케쉔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퇴근길에 갑자기 나시고랭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로 찾아갔다. 아무래도 지락실2를 너무 열심히 본 탓일까? 혼밥용 테이블 2개와 4인용 테이블 3개가 전부인 아담한 대학가 근처 식당. 8천원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았다. 말라게따 고추 크림소스란 게 있어서 가져와 봤는데 첫맛이 약간 시큼? 하고 끝은 살짝 매콤? 한 크림 소스였다. 내 입에는 딱히 잘 맞지는 않았던 것으로.... 나시고랭은 밥알이 하나하나 잘 떨어져서 마음에 들었는데 조금 딱딱한 식감? 이었다. 그래도 먹고 싶었던 거라 나쁘진 않았음. 팟타이는 꽤나 맛있었다. 역시 이건 실패하지 않는다. 새우볼이랑 춘권도 스윗칠리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ㅋㄷㅋㄷ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ay구분점
    리뷰 이미지
    - 맛과 가성비 모두 좋지만, 식사 환경은 좀 아쉬워요 팟타이(7000)에 계란후라이(500) 추가해서 먹었는데 기본적으로 계란이 들어가서 굳이 추가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팟타이가 조금 질척거려 누룽지탕이 생각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고요.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 고춧가루는 맵찔이 기준엔 조금만 섞어도 꽤 매웠으니 주의하세요! 다른 메뉴들도 거의 다 7000원이라 가성비가 좋아요. 하지만 가게 안이 어두침침하고, 환기가 잘 안 되는지 좀 답답해서 쾌적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게다가 살짝 끈적이는 컵도 사용하기 찝찝했고요. 심지어 점심시간인데도 배달 주문만 있고 홀에는 저밖에 없는 상황에서 노래는 한참 뒤에나 나오기 시작해 굉장한 정적 속에 있기도 했습니다ㅋㅋㅋㅋㅋ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