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4.4추천50%좋음50%보통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1건전체보기Ray오랜만에 의정부 시내에서 떡볶이 사서 들어가려고 하니, 예전에 잘 먹던 곳이 생각나지 않아 혹시 여기였나 하고 사봤습니다. 그리고 실패... 제가 좋아하는 쌀떡이긴 하지만, 양념이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ㅠㅠ 순대도 내장에서는 좀 냄새가 나서 아쉬웠고요. 다음에 또 안 사려고 리뷰 남깁니다...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