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서울 서초구

테이블링 - 더 래빗

더 래빗

4.0/
7개의 리뷰
영업 전
  • 메뉴
  • 리뷰 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2:00 - 20:00
요일12:00 - 20:00
요일12:00 - 20:00
요일12:00 - 20:00
요일12:00 - 20:00
요일12:00 - 20:00
요일12:00 - 20:00
운영시간
오늘
12: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38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베이커리
  • 베이글
  • 비건빵집
  • 케이크
  • 타르트
  • 주차불가
  • 반려견동반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29%
  • 좋음
    71%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7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tweetie구분점
    리뷰 이미지
    비건 아이스크림을 파는 빵집. 콘과 컵 중 하나 선택할수 있고 맛도 다양하다. (5개 이상은 있었던 듯..) 피스타치오 라즈베리를 먹었고 맛있었다. 이미 먹어버려서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원래는 큰 베이글칩도 토끼 귀처럼 두개 박혀있다. 녹을까봐 허겁지겁 먹느라고 음미하지는 못했지만 은은한 피스타치오맛이 라즈베리랑 잘 어우러지고. 피스타치오가 견과류라 그런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도 났던 듯. 빵은 안먹어봤는데 다음에는 빵도 먹어보고싶다. 가게 자리는 별로 없어서 용기가져가서 이것저것 포장해오면 좋을 것 같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으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베이글집 생긴지 1년이 지났구나 세월 무슨 일인지 옆 블럭 카페 거북이 영수증 들고 가면 20퍼 할인해줌 오랜만에 갔더니 베이글 말고 다른 메뉴도 생겼다 계획으로는 베이글 두개 사야지 했는데 휘낭시에가 있어서 홀린듯이 유자 휘낭시에를 샀음 여기서도 강아지는 이쁨을 받았고요 간식 선물도 받았음 좋겠다 가만 있으면 예쁨받고 간식받고ㅋ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유자 휘낭시에 먹었는데 넘 취향이었음 #강아지공주랑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라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베이글도 좋은데 크림치즈가 더 좋았어요. 여기 옆에 거북이랑 또 뭐더라 남미플랜트 그거랑 이렇게 세 개 매장이 모두 한 분의 주인 것이라는 게 오오 부러웁다 싶은 것. 컨셉과 전략을 잘 잡으신 거 같아요. 요 골목을 비건으로 훑으신. (2024.11.09)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기묘한와사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전 이 곳의 감자 베이글을 정말 좋아합니다 살짝 헤비하지만 •• 크림치즈도 다들 풍부하고요 고민된다면 추천받아보세요🤍 들고갈 수 있도록 실을 매주시는 포장이 인상깊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으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포테이토 베이글 자꾸 생각나서 오랜만에 방문 탄수화물 파티라는 느낌에 약간 죄책감이 들지만ㅋㅋ 저 시즈닝 소스가 진짜 치트키 같다 약간 이국적인 맛도 나고.. 처음 먹는 맛인데 감자랑 진짜 잘 어울림 포테이토 피자에서 다른 거 다 빼고 감자만 남긴 느낌ㅋㅋㅋ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