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4.0추천50%좋음25%보통25%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7건전체보기최쿠키닭발튀김 파는곳이 여기뿐이라 시켜봤는데 진짜 맛있다 무뼈이고 약간 짭짤한 편이다 이상할거 같은데 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다 치킨은 찬밥신세 됨Brad Pitt양은 많은데 먹다보니 질린다. 3일간 먹음. 매운 간장은 괜찮은데 마늘 치킨은 완전 별로. 닭이 생각보다 크다.념오호… 여기는 치킨도 좋지만 마라 떡볶이도 좋은 편(양이 많지는 않음) 회식으로 가기는 협소하지만 소수 인원으로 방문하기 괜찮음념오랜만에 방문한 호시기. 나쁘지 않은 정도가 아니라 맛있는 편. 배달이 많은 곳이라 테이블은 많지 않음.념회식으로 갔던 곳. 그다지 기대는 안 했는데 생각 외로 치킨이 맛있었다. 화장실이 공용인데사무실이 건너편인지라 그냥 사무실 화장실로 감…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