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청담떡볶이

청담떡볶이

4.1
(리뷰 2개)
위치서울 강남구
영업중오늘 11:00 ~ 19:00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19:00
요일11:00 - 19:00
요일11:00 - 19:00
요일11:00 - 19:00
요일11:00 - 19:00
요일11:00 - 17: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00 ~ 19: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학동로101길 26

매장 Pick
  • 분식
  • 떡볶이
  • 김밥
  • 주차가능
  • 포장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100%
  • 좋음
    5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ethanghymn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여기 청담떡볶이는 전에 근처 차이린에서 별로인 팔진 해산물 덮밥을 먹고 나와 기분 전환을 위해 들르러 갔었는데 삼익아파트 재건축 때문인지 삼익상가도 조용한 느낌이었고 지하층에 위치한 청담떡볶이를 찾으니 상가 전체가 인적이 드물어선지 떡볶이는 불을 꺼놔 말라있는 느낌이어서 갓 조리한 떡볶이를 좋아하는 나는 그냥 패스하고 집으로 왔었음. 그러다 최근에 Luscious.K님 리뷰를 보고 다시 생각나 딱히 내 타입의 맛은 아닐 것 같았지만 궁금증 해소 차원에서 들러봄. 삼익상가 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고 전에 가게는 상가 지하 1층 가운데쯤에 있었어서 기다란 건물 왼편 가운데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 지하 1층으로 내려가니 금방 보임. 오늘 역시도 한가해서 지난번처럼 분위기를 보고 먹을지 말지를 결정하려는 거였으면 그냥 패스했겠지만 오늘은 꼭 맛보려고 들른 거라 자리에 앉아 떡볶이 1인분을 부탁드리니 떡볶이 팬의 버너 불을 올리시고 떡볶이가 데워지기 시작함. 금방 후라이팬 디자인의 접시에 떡볶이와 종이컵에 오뎅 국물을 덜어 앞에 놓아 주심. 슥 보니 내가 좋아하는 갓 조리한 떡볶이가 아닌 건 알았지만 다시 데운 거라도 소스가 잘 버무려져 떡볶이 색깔이 균일해야 하는데 소스 위로 노출된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의 경계가 확실해서 살짝 불안함. 먼저 오뎅 국물을 맛을 보니 간장 베이스인 것 같은데 적당히 짭짤하면서 뭔가 평양냉면집 말고 함흥냉면집 같은 데서 내놓는 육수도 살짝 생각나는 적당한 msg가 가미된 맛임. 떡볶이 한 개를 포크로 찍어 맛을 보니 신선한 떡이 아닌 며칠 묵혀뒀다 물에 불린 느낌으로 푸석한 건 아니더라도 백설기를 하루이틀 놔뒀다 먹었을 때 같은 푸석함 비슷한 식감이 살짝 느껴져 음 함. 맛도 내가 국민학교 앞 떡볶이의 맛이라고 생각하는 슈퍼마켓 같은 데서 파는 냉장 떡볶이의 맛보단 좀 더 간장 베이스의 맛이면서 소스 역시 살짝 두께감이 느껴져 내 타입은 아니구나 함. 떡볶이에 든 오뎅도 맛을 보니 얇으면서 살짝 분 식감에 살짝 비린내가 느껴지는 어렸을 때 엄마가 영동시장에서 사다 오뎅볶음을 해줬던 저렴한 타입의 오뎅인데 떡볶이의 맛이나 컨디션이 좋으면 옛날 느낌으로 좋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졸아서 살짝 진한 소스 맛에 떡과 오뎅이 다 불어서 아쉽게 느껴짐.. 그래도 깨끗이 비우고 현금 이체를 하고 일어서려는데 동네 아이들과 어머니 한 팀이 오셔서 금방 북작대 혹시나 장사가 안 될까 괜한 걱정을 했는데 쓸데 없는 오지랍이었네 함. 전체적으로 동네 떡볶이 맛집인가 싶어 전에 들렀는데 갓 조리한 떡볶이를 좋아하는 나는 팬 위에 말라있는 떡볶이를 보고 그냥 패스했었는데 이번에 꼭 맛보기로 하고 들러봤는데 여러모로 지난번에 포장이 아쉬워 별로라고 했던 아차산역 신토불이떡볶이보다도 맛이나 재료 퀄리티 등이 다 못한 느낌이어서 역시나 별로의 느낌이지만 어머님 혼자 하시는 가게라 응원의 맘을 담아 괜찮다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Luscious.K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청담동 #청담떡볶이 "처음부터 끝까지 레트로 100%" 재개발이 한참 벌어지고 있는 청담동 끄트머리 엑스삼익아파트 자리는 드다드는 덤프트럭과 공사장 소리로 시끌벅적하다. 그런데 이런 재개발에서 제외된 (왜인지는 예상이 되지만) 삼익상가는 아직도 홀로 덩그러니 남아 을씨년 스럽게 영업을 지속하고 있다. 40년이 넘은 나이를 보여주듯이 건물은 퇴색되어 있고 지하상가로 내려가는 계단은 곰팡이 냄새가 난다. 이런 이유로 본인도 삼익상가는 거의 들어와보지 않았다. 이런 형태의 아파트 상가로 가장 유명한 은마상가와 같이 이 상가도 있을 종목은 다 장착이 되어 있는데, 삼익상가의 분식집인 <청담떡볶이>는 여전히 열심히 영업중이시다. 30여년의 업력을 가진 옛날 떡볶이집이고 현재 사장님께서 약 10년 전에 가게를 인수해 운영중이시다고 한다. 메뉴도 단촐해서 떡볶이, 순대, 튀김, 오뎅 등의 스낵류와 라면, 김치볶음밥, 쫄면 같은 전형적인 학교앞 분식메뉴를 판매하신다. 예전부터 청담동에 있는 옛날 떡볶이가 너무나 궁금해 거의 마감시간에 방문해 포장을 했다. 떡볶이는 옛날 스타일의 쌀떡볶이다. 물엿으로 윤기나 단맛을 주지 않고 고추장과 설탕으로 맛을낸 담백한 옛날 스타일로 맵지 않고 달지않고 오히려 구수한 맛이 굉장히 끌린다. 첫 입에는 이게 뭔맛? 이라고 할지 몰라도 먹을 수록 땡기는 클래식의 맛. 끝물이라 떡이 좀 퍼지긴 했어도 오히려 겉은 풀어지고 속은 쫄깃한 식감은 옛시장의 추억을 아롱거리게 만든다. 매력적인 떡볶이다. 옛날 떡볶이에는 옛날식 튀김이 제격인데, 이집 야끼만두가 옛날식으로 바삭하고 속이 빈 과자같은 만두라 떡볶이에 잘 어울린다. 순대는 평이하지만 꽤 맛있어서 떡볶이 국물과 남김없이 먹을 수 있게 한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정감있는 분 같다. 활달하지는 않지만 부드러운 느낌이 있으셔서 주문하고 먹는데 편안한 마음이다. 다음엔 이집의 라볶이를 방문해서 먹어보리라 ㅎㅎ #동네식당응원프로젝트 #러셔스의베스트분식 #러셔스의베스트떡볶이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