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3.8추천0%좋음100%보통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1건전체보기빵에 진심인 편MJ지수(3.5/5.0) 한줄평 : 그냥 동네 평범한 족발집 맨날 가던 조운집말고 직장 형님이 족발을 먹고싶다고 하셔서 간 공룡족발. 불족발+보쌈 대자(44000)시켜서 먹었는데 남자 넷이 먹기에는 부족해서 대자를 한번더 시켰다. 불족발 양념이 준수한 편이나 살코기가 너무 적어서..-막국수랑 전은 맛있게 잘 먹었다. 그냥저냥인데 조운집이나 치킨 먹기 싫은 날 한번씩 올듯싶다.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