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기 양주시

테이블링 -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양주점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양주점

4.8
(리뷰 2개)
위치경기 양주시
영업 전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운영시간
오늘
10: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양주시 청담로84번길 36-50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양식
  • 브런치
  • 파스타
  • 피자
  • 샌드위치
  • 치아바타
  • 발렛파킹
  • 유아의자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8

  • 추천
    10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로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파머스빌리지 양주점 -브런치- ✔빠네 크림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페퍼로니 깔조네피자 ✔새우김치 리조또를 -디저트 및 음- ✔까눌레 ✔생크림커피번 ✔애플타르트 ✔시나몬츄이스티 ✔아메리카노 ✔까페라떼 ✔초코라떼 3월에 한 번, 그 이후 5월에 다녀왔는데... 지금에서야 쓰는 리뷰ㅠㅠ 3월엔 친구랑 둘이, 5월엔 친구들과 함께 브런치를 먹으러 갔는데 식사부터 디저트, 사진 찍고 노는 것까지 두루 즐길 수 있었음. 3월엔 크림소스 듬뿍 먹은 빵이 맛있어서 빠네 크림파스타를 잘 먹고 왔는데, 이번엔 페퍼로니 깔조네가 제일 맛있었음. 명란 오일 파스타는 명란의 짭쪼롬한 맛으로 먹기 좋았음. 페퍼로니 깔조네피자는 페이스츄리 피자도우 속에 토마토, 치즈, 페퍼로니 소세지를 넣었는데 토핑이 다양하거나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적인 재료들이 주는 담백한 맛이 있어 먹기 좋은 것 같았음. 새우 김치 리조또는 크림소스에 아삭한 김치가 들어갔는데, 위에 새우튀김과 크리스피 어니언이 함께 나왔고 나눠 먹기 좋았음. 디저트는 각자 취향에 맞게 하나씩 골랐는데, 내가 고른 건 생크림커피번. 번 속에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는데, 워낙 많다 보니 다 먹지 못하고 크림을 좀 덜어내야 했음. 개인적으론 시나몬츄이스티가 쫄깃하면서도 달달, 시나몬의 향긋함이 있어 좋았음. 개인적으로 주차 스트레스를 좀 받는 편인데, 여긴 2번을 갔지만 2번 다 주차 스트레스는 없었고 건물 층고가 높아 쾌적함이 있었음. 1층, 2층,루프탑, 야외공간이 있어 좌석 선택이나 이용에도 불편함은 없었음. 공간이 넓고 야외공간도 있어 유모차를 끌고 나오거나 어린아이를 데리고 온 손님들도 많이 보였는데, 우리처럼 여자들끼리 모여 식사하여 수다 떨기에도 좋았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로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파머스빌리지플러스 친구가 신랑, 아기랑 왔었는데 괜찮았다고 해 모처럼 자유시간을 얻은 친구와 함께 브런치 먹으며 수다 떨러 나왔음. 브런치 메뉴부터 베이커리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 소고기, 베이컨, 오믈렛, 샐러드가 나오는 플레이트부터 파스타, 피자 파이, 떡볶이, 샐러드, 깔조네, 버거, 샌드위치 등 선택지가 다양했고 가격도 좋았음. 매장은 1, 2층이 있었는데 테이블 간 거리도 널찍하니 좋았는데 특히 야외 좌석이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쾌적하고 공간이 여유로워 좋았음. 유모차를 끌고 오거나 어린아이와 함께 온 가족 단위 손님이 눈에 많이 들어왔는데, 내가 아기 엄마라도 오기 괜찮겠단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론 주차 편하고 손님이 제법 있었지만, 공간이 여유로워서 그런지 복작복작하거나 밀집된 느낌이 없어서 좋았음. 음식은 하와이안 버거와 빠네크림 파스타. 음료는 둘 다 커피가 필요해 커피로 주문. 음식은 교외 카페의 브런치 맛. 빠네크림 파스타는 크림소스를 폭 빨아들인 빵을 좋아하다 보니 자꾸 손이 가 열심히 잘라 먹었음. 소고기 100% 패티와 베이컨,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를 주문했는데 파인애플이 주는 상큼한 맛이 잘 어울려 맛있게 먹었음. 함께 나온 어니언, 감자튀김도 바삭해 잘 먹었음 브런치, 베이커리 다양하고 공간 널찍해 바람 쐬러 나오기 좋은 교외 브런치 카페.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