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중구

테이블링 - 트웰브 남산점

트웰브 남산점

4.1
(리뷰 5개)
위치서울 중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운영시간
오늘
09: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6072-124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중구 장충단로 180

매장 Pick
  • 베이커리카페
  • 커피
  • 마들렌
  • 케이크
  • 타르트
  • 아침식사
  • 주차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42%
  • 좋음
    42%
  • 보통
    17%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새콤달콤구분점
    리뷰 이미지
    인스타용 사진 찍으러 온 젊은이들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중년층이 혼재된 곳.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퍼플베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차타고 지나가다 주변과 안어울리는 저 쌩뚱맞은 건물은 뭐지 했더니 신세계 연수원이었고, 찾아보니 1층에는 트웰브 지하에는 야마부키가 있어서 저장해뒀다가 ddp 간 김에 들렀어요 ㅎㅎ 건물 로비가 층고 높으면서 매우 웅장하고, 샹들리에가 후기들 보면 3억이라고 하네요 ㅎㅎ 호텔 로비 같은 느낌의 로비에 까페도 분위기나 메뉴 호텔 라운지 같고 실제로 오시는 분들 연령대도 높은 편이었어요 (네이버에 인스타 사진 핫플이란 후기는 로비에 벚꽃이나 트리 꾸며지는 시즌에 한정적인 듯) 특이하게도 음악이 안나오고, 후기들에 예쁘다고 하는 안쪽 자리는 비좁고 꽉 차있었는데 매우 시끌벅적했어요 😅 차라리 창가와 로비 사이드 자리가 여유있고 좋았어요. 프렌치 어니언 스프, 닭다리살 메인에 트러플 드레싱을 곁들인 시금치, 베이컨, 호두, 버섯에 얇게 채썬 양파 튀김 고명을 올린 뽀빠이 샐러드, 머쉬룸 앤 스피나치 파니니 모두 기본은 하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ㅎㅎ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이정도 하는 곳 찾기도 은근 어려운, 여러모로 딱 호텔 라운지 느낌이네요 :)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들로 샐러드, 샌드위치들도 있고 ddp 근처에 갈만한 곳이 은근 없는데 걸어서 10-15분 남짓이라 ddp 올 일 있을때 종종 들를 것 같습니다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건강한돼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건물이 매우 멋지고, 자리에서 주문하지 않는다는 점 빼곤 호텔방식으로 이뤄지는 카페입니다. 5층에서 테라스도 슥 구경하고 붐비지 않는 카페를 즐길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사람이 없는건 아니고 웨이팅 어플을 통해 사람수를 제한하여 받습니다. 그래서 조용하고 매우 만족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G@DIG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서울 남산 장충동 트웰브 예쁘고 아늑한 인테리어에 맛있는 베이커리, 커피, 차까지 다 갖춘 공간.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 100장 찍을 수 있음😂. 선물용으로 마들렌 구매했는데 마들렌 자체도 맛있고 예쁜데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준 사람과 받은사람 모두 행복해졌다! 아메리카노 ₩6,500 뺑오쇼콜라 ₩6,000 (*추천) 얼그레이크림밀푀유 ₩14,000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지오닝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장충동의 뉴 크리스마스 핫플 트웰브 남산점🎄 신세계연수원인가 하는 빌딩인데 로비에 트리장식이 예뻤슴다 인플루언서같은 예쁜 여성들 많더라고요 검은색 직장인은 트리 대충보고 일단 푹신한 의자부터 찾음… 라즈베리 데니쉬가 맛있었어요 그래야 하는 가격이긴 하지만 😂 페퍼민트티를 마실까 카모마일을 마실까 고민하다가 페퍼민트로 시켰는데 놀랍게도 카모마일을 줘서 그냥 마셨습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