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중구

테이블링 - 오니리크 와인

오니리크 와인

4.2
(리뷰 6개)
위치서울 중구
영업중오늘 11:30 ~ 23:0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4:00 ~ 17:00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중구 을지로 219

매장 Pick
  • 술집
  • 와인
  • 와인바
  • 유료주차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2

  • 추천
    57%
  • 좋음
    57%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밀크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고기 완전 맛있다... 파스타도 생면이라 그런지 쫄깃쫄깃스 근데 무엇보다 저 치케랑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음 저것만 카페에서 따로팔아도 대박날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냠냠👩🏻‍🌾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생면파스타가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 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은 정성! 아이스크림도 직접 얼그레이를 우려서 만드셨다고 해요. 갈비살도 진짜진짜 부드럽고 친절하셨어요. 재방문의사 100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연마백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을지로 와인바 오니리크. 을지로 쪽에서 친구와 한 잔 하고 헤어지기 아쉬워 찾아간 와인바입니다. 지도보고 대충 검색해서 간거라 기대는 없었는데, 간단히 주문한 안주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수제 하몽 샐러드와 치즈케이크(아이스크림추가) 주문했는데, 바질 드레싱이 너무 상큼하고 맛있어서 충격.. 글라스 와인도 맛있었구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도 다 만드신다는데 아주 맘에 들었어요. 실내는 작아도 분위기가 좋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여길 1차로 올 걸 그랬어요 물론 요리가 어떨진 먹어봐야 알겠지만 일단 기대가 되더라구요. 조만간 또 방문해 보겠습니다ㅎㅎ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252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넷이서 메뉴판 거의 도장 다 깼다^^! (심지어 디쉬 몇개는 서비스로 주심) 정말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있다. 비용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모두가 다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조세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오니리크 와인] 파스타 중에선 새우버터파스타랑 뇨끼가 맛있었어요 ! 뇨끼는 소스가 슴슴하고(??) 뇨끼도 살짝은 씹는 식감이 강한 뇨끼에요. 부드러운 뇨끼를 좋아하시면 호불호 있을 것도 같지만 저는 감히 이것을 노끼계의 평랭이라 외쳐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프렌치 토스트엔 꼭 얼그레이 아이스크림 추가해서 드세요 !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