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서구

테이블링 - 배스킨라빈스 발산역점

배스킨라빈스 발산역점

3.8
(리뷰 4개)
위치서울 강서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운영시간
오늘
10: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3663-7778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0

매장 Pick
  • 디저트
  • 아이스크림
  • 포장
  • 배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50%
  • 좋음
    10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돌망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발산역 배스킨라빈스 곱창 맛있게 먹고 술 깰 겸, 입가심 할겸 어이스크림 먹자고 해서 오랜만에 배라에 방문 두바이 어쩌고와 엄마는 외계인을 먹었던 것 같은데 두바이 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카다이프가 꽤 많이 씹혔다 둘 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초코아이스크림 이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왕먹구분점
    리뷰 이미지
    엄마는외계인, 찰떡이구마,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요즘은 이렇게 세로로 맛이 다 보이게 담아주는가 봅니다. 누가 머리를 쓴 건지 기특하고 좋습니다. 칭찬햐~~~ 다른 맛은 다 아실 듯 하고 찰떡이구마 오 맛있습니다. 중간에 진짜 떡이 씹혀요. 찰떡 식감이 좋습니다. 젤라또에 빠져서 라떼는 시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었던 배라를 자주 잊고 삽니다. 초딩 때는 생일에 아버지가 사오시는 아이스크림케이크를 너무 좋아했었는데요. 제 마음 속 원픽은 여전히 체리쥬빌레입니다. 근데 저만 그래요?! 배라를 먹고 나면 왜 여드름 날 거 같죠?ㅋㅋㅋㅋㅋ 푸핫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역세권 위치! 현재 고디바 프로모션 때문에 싱글 1+1을 한답니다 맛 선택 교차 가능합니다 국수 먹고 마트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달달하구만요 아인슈패너 맛은 특색은 없는데 안에 초코볼 단짠이 행복 직행하는 맛입니다 고디바는 아시다시피 초코 깊게 뚫는 맛 사골로치면 며칠 푹 우린 맛이랄까 암튼 그렇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여기 매장은 진짜 작은데 사람 너무 많습니다 컵이 좋지만 콘으로 하는 이유 과자 두껍고 바삭합니다 초코헤이즐넛 부드럽게 달고 맛있지만 굳이 1위? 싶었고, 뉴욕치케는 과자야 뭐야 통밀 다이제스트쿠키맛 그냥 엄마는외계인이나 할 걸 싶었던 식후땡이었습니다 여전히 골라먹는 재미고 입은 행복합니다만 먹고 나면 피부 뒤집어집니다 으악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