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인천 남동구

테이블링 - 삼시세끼

삼시세끼

5.0/
3개의 리뷰
영업중오늘 10:00 ~ 23:00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요일10:00 - 23:00
운영시간
오늘
10: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2-818-0420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236번길 30
매장 Pick
  • 한식
  • 고깃집
  • 돼지고기
  • 삼겹살
  • 골뱅이무침
  • 김치찌개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5.0

  • 추천
    20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과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퇴근후 급 냉삼모임. 야근하느라 퇴근이 늦었는데, 야외서 굽굽하기에 딱 좋은 날씨였다. 냉삼에서 나오는 라드에 묵은지, 파김치, 콩나물까지 튀기듯 구워주면, 스트레스 싹내려감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과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확실히 고기가 얇아서 빠삭하게 잘 익었고, 냉동인데도 잡내 하나 없이 감칠만만 가득하다. 여기에 잘 익은 김치를 라드에 익혀서 곁들이면 생삼겹보다 맛있는 냉삼 +_+ 사람들이 냉삼에 열광하는 이유를 여기에 오고 나서야 알게 됐다. 냉삼 1인분에 200그램, 만원이라 가성비도 최고. 앞으로 자주 올 것 같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둘기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공단에 있는 백반집. 오피스텔 1층에 있어서 안주류와 식사류 모두 다양하게 팔고 있습니다. 김치찌개, 뚝불, 된장찌개, 청국장, 순두부 등등 기본 한식류와 제육 고등어 구이 등등 없는게 없네요 ㅋㅋㅋ 퇴근 후나 주말에 뭐 먹을지 고민하는 사람들한테 그냥 일단 와서 골라라 하는 것 같은 느낌ㅋㅋ 백반 먹으러 갈일은 없을것 같긴 한데,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서 궁금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저녁에 삼겹살 먹으러 갔어요. 1인분에 200g에 13000원으로 중량이 꽤 되네요 ㅎㅎ 가성비 따져보려고 원산지를 확인하려고 했는데, 원산지 표기를 찾을수 없어 살짝 당황했네요ㅎ;; 그래도 고기는 신선했고, 맛도 좋았습니다. 같이 나오는 새콤한 묵은지는 삼겹살 기름에 마늘이랑 같이 익혀서 파채랑 콩나물을 함께 상추에 싸먹으면 환상 ☆ 양파 안 나오는거랑 삼겹살에 칼집 없고, 소금이랑 후추 밑간 안돼서 나오는건 좀 아쉬웠어요. 특히 밑간은 고깃집에서 기본이라고 생각했는데! 칼집이랑 밑간 되어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퇴근하는 길에 가까운곳에서 삼겹살 먹고 싶을때 또 찾아갈것 같아요. 삼겹살에 소주 한잔하기 좋은 곳!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