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강원 삼척시

테이블링 - 이층 칼국수 본점

이층 칼국수 본점

3.5
(리뷰 3개)
위치강원 삼척시
영업중오늘 09:00 ~ 20:00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요일09:00 - 20:00
운영시간
오늘
09: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강원 삼척시 진주로 42-2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한식
  • 칼국수
  • 아침식사
  • 유료주차
  • 유아의자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5

  • 추천
    25%
  • 좋음
    50%
  • 보통
    25%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베레베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빨간수제비 고기만두 옹심이 이렇게 주문했는데 ​ 수제비는 얇고 넓어서 저는 오히려 두껍고 동글한 모양보다 식감이 더 좋았어요 얇아서 양념도 잘 배인거 같아요 ​ 만두는 얇은 감자피라 쫄깃함이 👍🏻 ​ 옹심이는 감자를 직접 갈아서 거친 식감의 옹심이를 기대해서 그런지 사알짝 아쉬웠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순두부찌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감자채전, 장칼국수 감자채전은 감자를 아주 얇게 채쳐서 부쳤는데 포슬하고 폭신했다. 크기가 상당히 큰 편. 같이 나온 간장이 달달해서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장칼국수는 은근히 맵고 고추향이 강했다. 매콤해서 좋았다. 사진은 없지만 일행이 시킨 감자옹심이는 나쁘진 않았지만 먹다보니 살짝 퍼지는 느낌이었고 들깨수제비가 가장 맛있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죽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삼척 중앙시장 청년몰에 위치한 이층칼국수 다녀왔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고 청년몰 자체 상권에 거의 손님이 없었고 그나마 대부분의 손님들은 이층칼국수를 찾아오셨어요 저는 강릉 맥주와 감자옹심이를 주문했고 푸드코트처럼 셀프로 셋팅과 퇴식을 하면 됩니다 감자피 만두가 인기가 많아 보였고 포장도 많이 해가셨어요 감자옹심이는 국물은 해산물 베이스의 시원한 국물이었고 다른 곳보다 묽었어요 옹심이는 한 입크기로 쫄깃한게 식감이 좋았습니다 대부분 간편하게 혼밥을 하셨고 맛도 간단하게 한 끼 하는 정도였어요 맛이 없진 않았지만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