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기 용인시

테이블링 - 삼촌칼국수

삼촌칼국수

3.8
(리뷰 4개)
위치경기 용인시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1-263-9488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용인시 수지구 문정로7번길 12

매장 Pick
  • 한식
  • 칼국수
  • 돈까스
  • 주차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50%
  • 좋음
    10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평화동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여기 왜 대기가 생겼죠? 나쁘지는 않은데 장사가 잘 되어서인지 초심을 잃은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음 무료로 사리 추가하는 점이 이 집의 큰 장점인데 손님이 많아서인지 추가사리 주문을 몇 번을 재촉해야 받을 수 있었던 점은 아쉽네요 국수 전문점에서 돈까스로 확장하더니 덮밥까지 확장했는데 이 동네 상권이 입맛 다양한 학생 또는 가족들이 같이 오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점은 인정하더라도 그냥 그저 평범한 메뉴를 추가한 것이기에 좋은 평을 하기는 어려운 듯 손 칼국수만 할때보다 손님이 확 늘고 대기도 생긴 것으로 보아서 대중들에게는 확실히 통하고 사장님 수입에도 이 방법이 더 도움이 될 듯 함 칼국수 사리 추가 무료 때문인지 기본 칼국수의 양이 준 것도 많이 아쉬움 그래도 진한 멸치 육수와 쫄깃한 손 칼국수의 조합이 여전히 맛있고 김치도 맛있어서 아쉬운 가운데서도 혹평을 할 수는 없는 곳 맛 : 준수한 손 칼국수와 평범한 나머지 메뉴 분위기 : 어수선함, 시끄러움 가성비 : 예전(3년전 5,900원)에는 엄청 좋았는데 이제는 일반적인 가격(칼국수 8,000원)이 된 듯 재방문 의사 : 그래도 이 동네에서 손칼국수 먹는다면 가장 괜찮아서 한번씩 방문하는 곳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Nate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수지. 삼촌칼국수. 진한 멸치 육수 맛이 일품인 손칼국수. 비빔 칼국수도 맛은 있으나 다소 자극적이라 국물 없이 한그릇 뚝딱하긴 어려움. 저렴하고 깔끔하게 후다닥 한끼 굿.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평화동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수지 삼촌칼국수 간판에 삼촌손칼국수로 적어넣고 상호가 삼촌칼국수인건 뭘까요? 바로 옆 조그만가게에서 시작해서 이제는 꽤 넓은 곳으로 확장했고 칼국수 위주로 시작해서 돈까스까지 메뉴 가짓수를 늘렸네요 이 동네가 학생 손님들이 많으니 메뉴를 늘리는 건 이해하지만 그래도 칼국수가 가장 낳은 듯 손칼국수, 비빔칼국수 맛있고 가격 좋고 돈까스, 만두는 평범합니다 손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 합니다 이 자리가 업종이 많이 바뀌는 자리인데 오래 영업하시고 번창하시기를 기원함니다 맛 : 준수한 손 칼국수 분위기 : 확장 후 넓고 밝아짐 가성비 : 칼국수 7천원, 비빔칼국수 8전원, 돈까스 만원으로 학생들 상대로 저렴한 듯 재방문 의사 : 손칼국수 먹고 싶을때 가끔 올 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평화동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수지구청역 인근 새로 오픈한 손칼국수집 요즘 같은 물가에 칼국수 5,900원으로 가성비 맛집 멸치 향 가득한 육수에 직접 반죽한 칼국수 면발이 잘 어우러져서 가격 대비 훌륭한 칼국수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1인1식 주문시 면 사리 리필은 무료 만두는 기성품을 사용하는 것 같아 조금 아쉬웠으나 가격(3,900원) 고려시 용인할 수 있음 이 동네가 학원가여서 학생 손님이 많을 것 같은데 어른 들이 더 많은 것 같아 어른 입맛에 어울리는 칼국수인 듯 이 자리 음식점들이 자주 바뀌는 자리인데 이번에는 오래오래 번창하시기를 기원해 봄 맛 : 칼국수 맛있음 분위기 : 동네식당 분위기 가성비 : 좋음 재방문 의사 : 멸치육수 칼국수 먹고 싶을때는 이곳, 사골육수 칼국수 먹고 싶을때는 인근에 있는 밀숲을 방문할 듯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