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발
가격이 조금씩 오른거 같아요
초밥 먹을까 스키야키 먹을까 고민하며 가다가
다른 손님이 고기볶음, 찌개, 솥밥 나오는거 드시는걸 보고 바로 유턴 했는데 18,000원 😫
고민하다 찌개만 나오는거 (16,000) 시켰는데 반찬이 좀 휑하네요… 다른 브랜드면 모르겠는데, 정담반은 현대그린푸드일텐데.. 그럼 자체수입이니 수수료도 없을거고 반찬 퀄리티 조금만 더 챙겨줘도 될텐데…
면발
정담반 엠버서더 나야나🙋♀️
장터국밥, 몸국 둘 다 좋아요
솥밥이라 더 좋아요
어제 탈나서 종일 굶다 먹는
첫끼라서 더더더더더 좋아요
면발
떡만둣국에 참기름 몇 방울 또록 👍👍
밥 반공기 같이 나오는것도 👍
반찬 맛도 👍
잘게 찢은 양지고명 👍
정작 만두가 냉동 제품 같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나름 만족입니다
면발
여기도 현대그린푸드 사업 브랜드인가봐요
그래서 한솔냉면 메뉴가 여기로 넘어갔구나!
주방 공간도 트여있고!
어쨌든 몸국은 사랑입니다
솥밥 퀄리티도 좋구요
라온
5층에 휴135도 괜찮지만 지하 식당가에도 솥밥집이 좋네요! 가격도 살짝 더 합리적이고요. 한우 시래기찜 솥밥이었나? 그런 메뉴였는데, 간도 너무 세지 않고 건강한 맛과 메뉴라 좋았습니다. (2023.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