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영등포구

테이블링 - 영길리

영길리

3.4
(리뷰 2개)
위치서울 영등포구
영업중오늘 11:30 ~ 23:00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00:00
요일11:30 - 00:00
요일11:30 - 23:00
운영시간
오늘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7:00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25

매장 Pick
  • 양식
  • 브런치
  • 애프터눈티
  • 하이볼
  • 위스키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4

  • 추천
    0%
  • 좋음
    50%
  • 보통
    5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고지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머쉬룸커리 파스타, 스카치 에그를 먹었다 상당히 기대를 하고 갔는데 기대엔 못미치는 맛 파스타는 페투치네였는데 알덴테정도로 익혔다 크리미하지도 커리향이 독특하거나 풍부하지도 않았던것 같다. 먹다보니 점점 딱딱해지는게 느껴져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지 못했다. 제일 기대했던 스카치에그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다 소스도 딱히 맛을 돋궈주는 역할을 하는지 잘 모르겠다. 개인적으로는 맛에 킥이랄게 딱히 없는 분위기 맛집느낌이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Colours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그레이비 비프 찹스테이크와 체리 히비스커스 크림티를 주문했습니다. 본디 스카치 에그를 주문하려 했으나 재료인 달걀이 부족하다 하여 그레이비 비프 찹스테이크를 주문하게 됐습니다. 그레이비 비프 찹스테이크는 적당히 씹는 맛이 있는 소고기와, 양파, 버섯, 토마토와 그레이비 소스의 구수한 맛을 느꼈습니다. 크림티는 말 그대로 차 위에 크림을 듬뿍 얹은 모양으로, 크림의 달콤하고 고소함과 체리 히비스커스차의 조금 새콤함을 느꼈습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