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서대문구

테이블링 - 랄라루들 연희사러가마트점

랄라루들 연희사러가마트점

3.8
(리뷰 12개)
위치서울 서대문구
영업중오늘 11:00 ~ 20:30
  • 메뉴
  • 리뷰 1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운영시간
오늘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6:00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23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중식
  • 사천요리
  • 주차가능
  • 반려견동반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26%
  • 좋음
    53%
  • 보통
    16%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랄라누들 좋아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진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친구가 먹은 랄라루들?은 별로였는데 제가 먹은 사천누들은 맛있었어요. 마라탕면 같은 느낌 매움 단계도 조절할 수 있는데 전 1단계해도 충분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가지튀김 세트로 같이 먹었거든요. 그것도 맛있었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구분점
    리뷰 이미지
    연희동간날 에어컨 바람만 쏘였더니 넘추워서 뜨끈한거먹으러.. 아주맛있는한끼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lcdrplt구분점
    리뷰 이미지
    마라맛이 엄청 나는 마파두부밥을 먹음 꽤 매웠고 마지막한톨까지 싹싹긁어먹었다 ㅋㅋㅋㅋㅋ 양은 좀 적은편이고... 헉!!! 스러운 맛은 아니지만 사러가마트 왔다갔다 하면서 들러서 밥 한끼 먹기 딱 좋아보임 ㅋㅋ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초코틴틴구분점
    쇼우마이??!는 기대했는데 무난했고 리뷰에 마파두부 극찬한 걸 보고 시켰는데 왠 걸 나 마파두부 좋아했네.. 마라맛 중화하려고 시킨 오이까지 너무너무 다 매워서 힘들었지만 맛있었네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