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서히
저 정말 돈가스 사랑하는 사람인데 정말 맛있어요..
물론 튀긴 음식이다 보니까 느끼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고 우동도 계속 먹게 되는 맛인데 거기에 생맥주 한입 마시니까 너무 시원하고 다음에 무조건 또 오고 싶게 되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좁은 편이고 4인 테이블과 바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주말이기도 했고 점심시간대여서 그런지 저희가 딱 들어가니 만석…
바테이블에 앉으면 앞에 요리하시는..? 과정들을 볼 수 있는데 정말 바쁘고 빠르게 후딱후딱 만들어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메뉴는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등심세트랑 카레를 먹었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ㅠㅠㅠㅜㅜ
(아 참고로 제 입맛엔 안심이 정말 훨씬 부드러웠답니댱!!
그리고 생각보다는 가격대가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바켜누
압구정에서 평범한 돈카츠가 지겨워질 때쯤 발견한 보석 같은 곳입니다! 🐷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돈카츠를 볏짚에 직접 훈연하여 제공한다는 점인데, 고기를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숯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며, 함께 나오는 들기름 메밀국수와의 조합도 이색적이면서도 환상적입니다. 정갈한 분위기 덕분에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고, 한 끼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특별한 풍미의 돈카츠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압구정 맛집입니다! 숯불 향의 여운이 꽤 오래 남는 곳이에요. 🍱✨
sominbbu
훈연향은 생각보다 약하지만, 그래도 들기름+소금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카레 3,000원 추가해서 밥이랑 같이 드세요.
XYM
📌가츠동
숯불 카츠라고 유명하던데 가츠동은 해당사항이 없나봐요! 고기 누린내가 살짝나서 아쉬웠습니다
구성이나 밥 소스 조합은 괜찮았어요!
쩝쩝박사
돈까스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없고 맛있었어요
먹는방법이 설명 잘 되어있어서 먹어봤더니
들기름+소금 조합이 좋았으나
먹는방법 다 하다보면 돈까스가 없음 ㅠㅠ
바테이블에 앉았는데
앞에서 썰어주는 모습 보여줘서 찍고 싶었는데
투명가림판이 너무 기스나있고 기름져있어서 잘 안나와서 아쉬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