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관악구

테이블링 - 홍익 팔뚝 금밥 신림점

홍익 팔뚝 금밥 신림점

4.3
(리뷰 4개)
위치서울 관악구
영업중오늘 10:00 ~ 22:00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22:00
요일휴무
요일10:00 - 22:00
요일10:00 - 22:00
요일10:00 - 22:00
요일10:00 - 22:00
요일10: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관악구 호암로24길 63

매장 Pick
  • 분식
  • 김밥
  • 김치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57%
  • 좋음
    43%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gyk7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관악산 등산을 위해 검색 후 방문한 김밥집 진짜 팔뚝보다 더 두껍다 입이 작은 편이 아닌데도 한번에 다 먹다가 체할뻔했다 진미채랑 참치김밥이 잘 나간다는데 참치김밥은 단체주문으로 다 팔렸대서 못 먹고ㅜ 매운 진미채, 매운 불고기김밥 시켰다 여기 김치가 무지 맵대서 좀 덜 맵게 해달라 부탁드렸는데도 매웟다 매운데 맛있는 감칠맛나는 김치 김치 따로 팔기도 하신다 매운 거 잘 먹는 편인데도 먹고 산오르면서 속이 약간 쓰렷다 맛은 있는데 매운 김치 맛이 강해서 재료 각각의 맛이 살아있는 조화로운 김밥 맛은 아니었던 거 같다 그래도 만족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쌈무구분점
    리뷰 이미지
    쥑이노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새머루구분점
    조그만 가게에서 친절하신 사장님이 운영하십니다. 가게 외관이 번쩍거려 꺼려지기도 하는데 김밥은 참 맛있습니다. 종종 생각나는 맛입니다. 저는 진미채 김밥을 좋아했습니다. 굵기도 굵고 속도 많고, 밥은 얇고, 맛있었네요. 근데 매운맛 시키시면 진짜 매운편이라 주의하셔야합니다. 매운거 싫어하시는분들 매운맛 시키지 마세요. 김치 주실지 물어보시는데 김치도 진짜 맵습니다. 캡사이신 그 자체. 김밥 맛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에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서울대 매운거 좋아 인간으로서 여기 #참치김밥매운맛 을 되게 사랑합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김밥 진짜 크고 내용물도 실해요 요즘 김밥 육천원 기본이자나요ㅠㅠ 근데 여긴 아깝지 않음 매장에서 먹어본 적은 없는데, 엄청 작고 혼밥석 세자리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