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에그키친

에그키친

3.5
(리뷰 7개)
위치서울 강남구
영업중오늘 09:30 ~ 19:30
  • 메뉴
  • 리뷰 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30 - 19:30
요일09:30 - 19:30
요일09:30 - 19:30
요일09:30 - 19:30
요일09:30 - 19:30
요일09:30 - 14:3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09:30 ~ 19: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6

매장 Pick
  • 분식
  • 떡볶이
  • 김밥
  • 키토김밥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5

  • 추천
    20%
  • 좋음
    40%
  • 보통
    4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7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최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역삼역 근처 작은 키토김밥 키토분식집. 저래보여도 볼륨감이 넘쳐서 10알 중에 4알 (근데 김밥 끝부분은 2겹 아니고 1겹이라 6알 먹은것..) 남기고 포장;; 저당닭발 저당떡볶이 봄돔들기름비빔밥도 파는 곳임ㅋ 라면은 컵라면용 컵누들 2500원에 판매. 묵은지참치 키토 먹었는데 뭐 평범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퍼플베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최근 발견해서 수아당과 번갈아 먹는 곳인데, 수아당보다 좀 더 기본적인 재료들 (묵은지, 참치, 훈제오리 등) 들어가는 키토김밥이고 식용유, 설탕 안쓰는 저당 조리를 하는 곳입니다 - 곤약 어묵 떡볶이가 은근 별미인데 배달도 가능하고 떡볶이 밀키트, 양념 따로 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있어요 😌 https://naver.me/Fc5WHviA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Brad Pitt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참치 묵은지 키토 김밥이랑 불고기 할라피뇨 키토 김밥 먹어봤는데, 계란이 얇고 기네요. 근데 계란이 넘 적어서 토핑 맛이 많이 납니다. 맛은 무난하네요. 단무지 고춧가루 무침이 맛있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뚀룡뇽구분점
    리뷰 이미지
    에그키친 신상 메뉴잇길래 시켜봄 한우장조림이 짜지 않아 괜츈 표고 맛이 강하므로 표고 헤이러는 못드실듯.. 밥대신 두부가 들어가 포만감 굿 근데 두부 간이하나도 안되어잇어서 김밥조화가 약간 미스 살짝 간되어잇음 좋을듯 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뚀룡뇽구분점
    리뷰 이미지
    올만에 제일저당 시키려고 들어갓더니 신메뉴 불어묵 나와서 도전! 얼마나 맵겟어 했는데 머리가 띵해질정도로 맵다... 내 위장이 걱정될 정도로 매워..... 결국 세개 남기고 불어묵에게 져버림 스트레스 받을 때 건강하게(?) 매운거 먹고싶을땐 먹을듯.. 좀 덜 맵고 하면 자주 먹을텐데 아쉽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