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역삼역 근처 작은 키토김밥 키토분식집.
저래보여도 볼륨감이 넘쳐서 10알 중에 4알 (근데 김밥 끝부분은 2겹 아니고 1겹이라 6알 먹은것..) 남기고 포장;;
저당닭발 저당떡볶이 봄돔들기름비빔밥도 파는 곳임ㅋ 라면은 컵라면용 컵누들 2500원에 판매.
묵은지참치 키토 먹었는데 뭐 평범하다.
퍼플베리
최근 발견해서 수아당과 번갈아 먹는 곳인데, 수아당보다 좀 더 기본적인 재료들 (묵은지, 참치, 훈제오리 등) 들어가는 키토김밥이고 식용유, 설탕 안쓰는 저당 조리를 하는 곳입니다 - 곤약 어묵 떡볶이가 은근 별미인데 배달도 가능하고 떡볶이 밀키트, 양념 따로 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있어요 😌
https://naver.me/Fc5WHviA
Brad Pitt
참치 묵은지 키토 김밥이랑 불고기 할라피뇨 키토 김밥 먹어봤는데, 계란이 얇고 기네요. 근데 계란이 넘 적어서 토핑 맛이 많이 납니다. 맛은 무난하네요. 단무지 고춧가루 무침이 맛있었음.
뚀룡뇽
에그키친 신상 메뉴잇길래 시켜봄
한우장조림이 짜지 않아 괜츈 표고 맛이 강하므로 표고 헤이러는 못드실듯..
밥대신 두부가 들어가 포만감 굿
근데 두부 간이하나도 안되어잇어서 김밥조화가 약간 미스 살짝 간되어잇음 좋을듯 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뚀룡뇽
올만에 제일저당 시키려고 들어갓더니 신메뉴 불어묵 나와서 도전!
얼마나 맵겟어 했는데 머리가 띵해질정도로 맵다... 내 위장이 걱정될 정도로 매워.....
결국 세개 남기고 불어묵에게 져버림
스트레스 받을 때 건강하게(?) 매운거 먹고싶을땐 먹을듯.. 좀 덜 맵고 하면 자주 먹을텐데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