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경서동에 있는 인자네. 인자하다 할 때 그 인자입니다.
1. 새로운 술집을 알게되는 경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하나가 인스타 광고… 알고리즘은 위대하여 인천과 서울 서부에 있는 술집들이 광고에 잘 뜬다.
이 집도 인스타 광고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인천에 또 새로운 곳이 생겼어? 하고 위치를 검색해보니 경서동. 검색해보니 인구 만명의 작은 동네이고 가장 가까운 전철역부터가 버스포함 15분인데…
만나서 얘기를 나눠보니 구월동에 한 곳을 보고 동네 장사의 자신감을 얻으셨다고 하는데 그 바가 위치한 구월3동은 인구 3만입니다… 만 자기 생업이신데 잘 결정 하셨겠죠.
2. 차양막에는 칵테일 바 라고 적혀있는데 기본적인 위스키들도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지역별로 특징 있는 위스키 3-5개씩은 구비 하신 듯 하는데 여기 오신 분들은 대체로 칵테일 드시는것 같아요. 저도.
칵테일은 한 잔에 12000원으로 저렴한 편. 동네 장사가 타켓이라고 하더니 정말 저렴한 편.
마루 경서 쎄강독 이라는 자체 칵테일을 마셨는데 자체 칵테일이 9개 정도 됩니다. 기존 칵테일에서 단순 변형시켰다기엔 변형이 많이 되었습니다. 몇몇개는 컨셉도 확실해 보이고요. 시키는 맛이 있네요.
3. 보진 못했는데 인스타 보니 플레어 공연도 조금 하시는 듯? 인천엔 플레어 바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어쩌면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