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기
감자탕 맛집
낮부터 인기가 어마무시하다
1인세트 보쌈주는게 잇어서 주문해봣는데 보쌈5점에 비계덩어리.. 이건 안시켜먹을듯 ㅎㅎ
그래도 해장국이 깔끔하고 푸짐해서 좋았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거같은맛 담엔 여러명와서 감자탕 먹어보고싶음 옆테이블 볶음밥냄새가 장난아님 ㅠ
먹짱수
하도 유명하길래 가봤는데 회전율이 빨라서 오래 안기다리고 금방 들어갔어요
뼈찜 완전 소주 안주.. 양이 많아서 볶음밥은 겨우 먹었어요 ㅠ 감자탕도 맛있다해서 다음엔 감자탕도 먹어보려구요
혼밥하는 대학생
“색안경을 벗는다면”
오랜만에 형들이랑 감자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전부터 알고 있던 곳이었지만
카카오맵 평점이 낮고 바이럴도 심한 것 같아서
보류했던 곳인데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푸디분들의 평가와
형님들의 추천으로 믿고 갔어요
이날 주문한 건 감자탕 중.
다데기가 완전히 풀리기 전에는 예상과는 달리 맑은 국물이라
편하게 시작하기에 좋았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들깻가루가 국물 전반에 스며들어
그라데이션처럼 점점 진해지는데
컨디션 이슈로 소주를 못 마신 게 아쉬울 뿐입니다 🥲
감자탕치곤 저렴한 가격과 가득한 양도
인기의 요인인 것 같네요
오준이네 감자탕中 🐖 (34,000원)
맛 😋 4.8/6 가성비 💰 1.5/2 서비스 🍽 1/2
총점 🐷 7.3/10
#서울 #용산 #신용산역 #오준이네감자탕 #감자탕 #2025연말결산
토마토
처음 생겼을 때 뭐야 저 가짜는.. 했지만 생각보다 맛도리
닉네임을입력하새우
오준이네 감자탕 집인데 뼈찜이 킥이다.
1차 회먹고 2차로 오준이네 온 것인데,,
1차로 오시는걸 추천한다(양이 많음)
내부가 커서 술 드시는 분들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