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갸또 좋아하면 추천
😋갸또 먹으면서 처음으로 비싸다 생각 안 함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테이블 간격이 넓은 게 무엇보다도 마음에 듦, 겨울에 찬 외풍 들어오는 것만 살짝 아쉽
👩🏻💻2인 콘센트석 3개 있음
🅿️근방에 공영주차 난이도 중하, 다만 평행주차 못 하면 꿈도 꾸지 마쇼
🧡에티오피아 구지: 예가체프 계의 산미, 하지만 그보단 조금 더 단정한 느낌. 단독으로는 난 안 마실 것 같은데 갸또랑 만나니 산미는 좀 줄고 플로럴 향이 더 풍성하게 느껴진다
🧡소금바닐라 갸또: 갸또 퀄리티 장난 없다, 시트가 쫀쫀부들촉촉! 크림 없이 시트만 먹어도 맛있다, 잘 만든 카스테라 맛. 의외로 꾸우덕한 식감을 살려주는 건 케이크보단 중앙의 꾸덕크림! 중앙의 꾸덕크림이 진-한 솔티캬라멜 맛, 위에 얹혀 나온 부드럽고 가벼운 크림이 은은하지만 풍성한 소금바닐라 맛이었다. 맛의 풍성함은 바닐라가 만드는 듯, 일차원적인 바닐라 맛이 아니라 부드럽고 풍성한 맛이 난다. 식견이 짧아 더 상세히 묘사 못하는 게 아쉬울 따름,, 전체적으로 짭쪼롬해서 자꾸만 입으로 들어가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