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송파구

테이블링 - 아타라시

아타라시

4.0
(리뷰 6개)
위치서울 송파구
영업중오늘 17:00 ~ 00:0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00:00
요일17:00 - 00:00
요일17:00 - 00:00
요일17:00 - 00:00
요일17:00 - 00:00
요일16:30 - 00:00
요일16:30 - 23:00
운영시간
오늘
17:00 ~ 0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62길 48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사시미
  • 다이닝바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60%
  • 좋음
    20%
  • 보통
    10%
  • 별로
    1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자두코코넛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따끈한 아타라시 소식~ 워낙 가락동에서 유명한 이자카야라서 두말하면 입아프지만 너~무 맛있는걸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자두코코넛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아타라시에서 하루에 고등어봉초밥 두번시켜먹은건 안비밀!! ㅋㅋㅋㅋ 진짜 미친맛이예요~ 음식이 다~~~~맛있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자두코코넛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여기 두번말하면 입아픈곳인데 ㅋㅋㅋㅋ 진짜 봉초밥 미쳤구요!! 양갈비는 그냥 입에서 녹아요 사케도 종류 다양하고 숙성회도 최고예요 그냥 가보시면 알아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샄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뭐지? 여기 평점이 이럴리가......? 원래 귀찮아서 리뷰 같은 거 잘 안남기는데 이건 뭔가 잘못됐다 싶어서 남깁니다. 리뷰 한 번 남기면 칭찬 1000자 적어야하기 때문에 읽기 어려울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 우선, 이곳의 고등어봉초밥은 교토에서 제일 맛있다는 곳보다 맛있습니다. 어제 먹고 오늘 먹었는데 내일 또 먹고 싶은 아타라시 고봉초... 옥돔은 바사삭바사삭 자체 ASMR 되는 식감에 비스크 소스의 환상조합으로 천상계로 뿅 갈 수 있구요... 파스타랑 전복리조또도 강추입니다. 이곳의 전복은 진짜 부드럽고 내장 특유의 역한 맛이 하나도 없고 일단 내장소스가 넘 맛있어요. 사시미 시키면 전복도 나옵니다. 최고에요. 양갈비도 꼭 먹어줘야합니다. 뭐랄까, 양갈비의 좋은 점만 남긴 느낌? 한입가득 와앙 물고 뜯어먹는 만화고기 생각날 때마다 찾게 됩니다. 카라아게도 진짜 맛있는데 이건 먹어야해!!하는 것들을 먹다보면 배불러서 카라아게까지 못 가는 것이 항상 아쉽습니다.... 그리고 감샐!!! 이곳의 감자샐러드는 저의 인생 감샐입니다. 식감으로 예술을 해놓으셨어요. 대단... 맥주 좋아하세요? 이곳에서는 일본에 가지 않아도 일본의 맥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맛있는 기린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거품의 부드러움은 입술에 닿는 순간부터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으실거임. 또한 이곳은 사케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지입니다. 기존 메뉴도 구성이 좋지만 콜키지도 되거든요. 온누리도 됩니다. 가락동의 축복입니다. 그런데도 별점이 왜 이런건지 이유를 찾지 못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은 리뷰쓰다가 에너지가 다 달아서 어제 먹은 것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핫찌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남편이 사케모임 대관으로 다녀왔는데 음식 넘 맛있어서 이후로 단골된 이자카야. (사장님이 사케 좋아하셔서 술얘기 하기도 좋다) 사시미나 시메사바 등 해산물도 좋고, 여기는 무조건 파스타를 시켜먹어야 함. 크림류는 특히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 당일 특별 메뉴가 있으면 아묻따 시도해볼 것을 권함. 가게는 바 테이블 위주로 되어 있고 조금 좁은 편인데 4인 이상이면 안쪽에 룸으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