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동대문구

테이블링 - 삼화미식

삼화미식

3.5
(리뷰 4개)
위치서울 동대문구
오늘 휴무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19: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휴무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5길 16

편의시설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일식
  • 돈까스
  • 등심카츠
  • 로스카츠
  • 주차가능
  • 유아의자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5

  • 추천
    0%
  • 좋음
    50%
  • 보통
    5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instory구분점
    점심에 먹기좋은 평범한 일식 돈가스집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네안녕하세요구분점
    리뷰 이미지
    점심 메뉴 - 생선카츠우동정식 12,900원? 치즈김치카츠나베 시키려다가 이거 시킴 평소에 생선까스 좋아해서 시킴 특별하게 소스도 뭐 직접 만들었다고 써있던 것 같은데 확실히 맛있다! 느끼한데 느끼하지 않은 느낌 냠냠 오호 이 날은 우동이 맛있었다 냠냠 여기 근처에 이런 분위기의 가게가 없다보니 점심 시간에는 항상 만석이다 (점심에만 와봄) 이제 알바 끝났으니 장안동 안녕... = 냠냠이! 가게가 조금 더 넓으면 돈 더 많이 버실 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네안녕하세요구분점
    리뷰 이미지
    점심 메뉴 - 안심카츠우동정식 12,500원 대표님이 생신이라고 안심 시켜주셨다 우리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안심으로 시키셨다는데 나는 나이 들면 저런 개그 안 해야지 그치만 저 나이대가 되면 재밌을지도...? 오호 나도 안심이 비싸서 안 시켜봐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촉촉하고 맛있다! 근데 이 날은 우동이 조금 별로였다ㅜ 점심 때마다 정신 없어서 알바님들이 어리버리 하신다 물 달라고 3번 말했는데 결국 사장님이 주심 = 냠냠이! 정신 없는 맛집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네안녕하세요구분점
    리뷰 이미지
    점심 메뉴 - 등심카츠우동정식 11,900원 알바하는 회사 30초 거리에 있는 식당 뭔가 비싸 보이고 고급스러운 외관 그러나 점심 메뉴의 적당히 착한 가격에 기분이 좋아짐 물론 법카지만 그래도 그나마 싼 거 시켰당 음식 받고 나니까 돈까스가 작아 보여서 흠칫 놀랐는데 그냥 접시가 너무 큰 거였다 돈까스는 냠냠이! 우동도 제일제면소 뺨치는 면발이다 밥은 좀 질어서 난 별로... 그치만 다 먹음 냠냠 다른 pd님이 드신 얼큰만둣국도 맛있어 보였다 = 냠냠이! 점심 메뉴 굿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