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퍼스트커피랩]
강남역 골목 안쪽에 있는 퍼스트커피랩.
공간 분위기가 특히 인상적이었던 카페.
화이트톤 외관과 야외좌석, 내부 미디어아트까지 더해져 감성적인 느낌이 강했음.
디저트는 비주얼이 예쁘고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음.
말차 바스크치즈케이크, 마들렌, 블랙카카오라떼 주문.
사람이 많긴 하지만 예쁜 디저트와 미디어아트 덕에 이 집만의 분위기가 있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
3월에 다녀 옴.
맛집남녀
강남-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대형 카페.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파도가 치는 듯한 미디어아트가 있어서 인기 있음.
엄청 넓은데 그만큼 손님이 많아서 2층으로 올라가니
따로 차례를 찾아주시는 직원분이 상주하고 있었음.
블루베리 크로와상과 딸기말차 마들렌.
크로와상을 주문하면 마들렌이나 휘낭시에 같은 구움과자를 하나씩 서비스로 주셨음. 블루베리 쨈이 수제라고 하셨는데 찐하고 맛있었음. 위에 올라가는 것도 그냥 크림이 아니고 버터라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음.
마들렌은.. 비추. 인위적인 맛이 강했음.
너티크림라떼, 고소한 크림이 올라간 라떼였음.
전반적으로 맛이 나쁘지 않지만 가격이 너무 높음.
+손님이 너무 많아서 대화하기 적절하지 않고 시끄러우며
심지어 소리가 웅웅 울려서 답답함이 있다.
재방문 의사는 없음.
히히히
맛은 나쁘지 않은데 가격이 ㅠ 미쳤음
히힛
우아하신 사장님이 메뉴 하나하나 설명 해주시는데 진~짜 휘낭시에 맛있다욧👍
바스크 케이크 맛있다고 하셨는데 다음에 도전!!
안둉
강남구 역삼동 '퍼스트커피랩 강남점'
"미디어아트가 있는 대형 디저트카페"
일요일, 예식장에서 만난 선배가 여기 꼭 가보라고 추천해서 방문했다.
들어서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한다.
설명 따라 먹고 싶은 만큼 담으면 된다.
음료는 인원수와 상관 없이 자유주문.
2층에 자리잡았는데 넓고 좌석이 많아
자리가 부족하진 않았다. 외국인 손님도 종종 보였다.
크리미 바닐라빈 바스크(샤인)는 딸기도 있다.
에그타르트처럼 부드러운 바스크치즈케이크라니.
역으로 크림이 꾸덕해서 잘 어울렸다.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간다.
딸기 크로아상은 나온 지 얼마 안 된 것을 먹어야 한다.
운이 좋아 바삭하게 즐겼다. 생각보다 크고 크림이 많아 물리지만, 먹어본 크림 크로아상 중 가장 심플하게 맛있다고 느껴졌다.
소개 받아서 바닐라빈 바스크 먹으러 왔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맛도 잘 알고 관심도 많은 것 같다는 취지로 말씀하며 꿀이 든 고르곤졸라 마들렌 하나 챙겨주셨다. 열심히 찍은 보람이 있다.
황치즈 휘낭시에는 향이 옅고 클래식이 풍미가 좋았다. 유자살구마들렌은 향긋해서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몽블랑 귀리 마들렌도 좋아하는 음식이 아님에도 맛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