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4.0추천0%좋음100%보통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5건전체보기가시미로마노앤마노 사장님과 로스팅실에서 로스팅 몇판 하고 라면으로 간식했어요. 생두가 들어왔어요. 요즘 자고 일어나면 생두가격이 오른다지요? 로스터기는 카페에 한대, 로스팅실에 두대 있어요.가시미로지나다 불이 켜있기에 들어왔어요. 마노앤마노 로스팅실입니다. 콩볶고 계시네요. 볶기 전엔 생두, 볶으면 원두가 되지요. 로스팅기는 프로밧입니다. 후지로얄도 있고 버닝도 갖추고 있답니다.가시미로로스팅 물량이 많으신듯. 들어가면 잡힐 것 같아 그냥 갑니다.가시미로사장님이 로스팅실에 계신다기에 와봤지요.가시미로카페 가다가 로스팅실 문이 열려 있어서 들어왔습니다. 로스팅실과 생두창고로 씁니다. PROBAT과 BURNING 등 로스터기 두대 있구요. 카페에도 로스터기가 있어요.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