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세종시 조치원읍

테이블링 - 장원갑 칼국수 세종본점

장원갑 칼국수 세종본점

4.6/
5개의 리뷰
영업 전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운영시간
오늘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6:00 ~ 17:00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44-715-5711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세종시 조치원읍 허만석1로 32
편의시설
  • 주차 이용 가능주차 이용 가능
매장 Pick
  • 한식
  • 버섯칼국수
  • 샤브샤브
  • 해물파전
  • 샤브샤브칼국수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6

  • 추천
    75%
  • 좋음
    25%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근 이틀정도를 밀가루만 먹어서 밀가루 음식은 그만 먹고 싶었는데도 한입 먹자마자 눈이 부릅 떠지는 맛 맛있게 먹는 법에 칼국수를 참기름에 찍어먹으라길래 무슨 칼국수를 참기름에 찍어먹나 했는데 정말.. 정말 맛있다. 참기름 향이 은은하니 칼국수랑 왜이렇게 어울리지..? 모두 2인 양으로 고기나 국수 양은 조금 적은 듯 한데 들기름깍두기볶음밥이 무료로 나와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다. 같이 나오는 겉절이도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다. 칼국수 면도 자가제면이라 아주 맛있는데 5분부터 10분까지 탱글-쫄깃-부들 다양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세종은 조금 멀고 청주에도 가게가 있던데 다음엔 청주점도 가보고 싶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ubin74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늘 웨이딩있어서 포기했었는데 우연히 웨이팅 없는날 방문!! 전도 맛있고 칼국수 샤브샤브 다 맛있었다!!! 근데 엄청 바빠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친절하진 않았던거같다 그래도 음식점인데 맛있었우니 만족!! 후식 미숫가루까지 완벽! 담에 또 방문하고싶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냠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칼국수 맛집 소고기 샤브 2인 기준의 양 처음에 고기 양을 보고 좀 적다고 느꼈는데 여성 둘 기준 칼국수+볶음밥까지 먹으니 딱 적당히 배가 부르다 서비스가 좋고 매장이 넓어서 가족 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많음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는데 회전율이 빠른 편이지만 사람이 많아서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오면 좋을 듯 칼국수가 진짜 맛있다 깍두기 볶음밥은 공짜 웨이팅할 때랑 식사 마치고 나갈 때 미숫가루 슬러시 +강정 과자를 먹을 수 있음 맛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마시쏘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매콤한 국물이 깔끔하고 오징어가 실~ 하게 들어간 전은 정말 꼭 추천 !!! 무료 후식으로 강정이랑 미숫가루까지 알뜰살뜰 챙기자 ^^ 티맵으로 출발전 예약은 필수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연마백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세종 조치원 장원갑칼국수. 세종시에 사는 친구가 데려가준 곳입니다! 사실 전 칼국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여기서는 넘 맛있게 먹고 왔어요ㅋㅋ 약간.. 한국인의 영혼이 채워지는 맛이지 않나 싶습니다. 차돌박이 미나리 샤브 칼국수와 해물파전을 주문했는데요, 얼큰 육수여도 별로 맵지 않고 맛이 좋더라구요. 차돌박이와 미나리, 버섯 등을 익혀 먹는 것도 참 좋았지만 칼국수 면발 식감이 넘 맘에 들어서 대만족했어요ㅎㅎ 탱글 부들… 배가 정말 불렀지만.. 무료 제공되는 들기름 볶음밥까지 알차게 먹고 왔습니다. 뻥튀기와 미숫가루까지 챙겨주는걸 보고 마지막 감동😍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참 좋은 곳 같아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