졯
근 이틀정도를 밀가루만 먹어서 밀가루 음식은 그만 먹고 싶었는데도 한입 먹자마자 눈이 부릅 떠지는 맛
맛있게 먹는 법에 칼국수를 참기름에 찍어먹으라길래 무슨 칼국수를 참기름에 찍어먹나 했는데 정말.. 정말 맛있다.
참기름 향이 은은하니 칼국수랑 왜이렇게 어울리지..?
모두 2인 양으로 고기나 국수 양은 조금 적은 듯 한데 들기름깍두기볶음밥이 무료로 나와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다.
같이 나오는 겉절이도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다.
칼국수 면도 자가제면이라 아주 맛있는데 5분부터 10분까지 탱글-쫄깃-부들 다양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세종은 조금 멀고 청주에도 가게가 있던데 다음엔 청주점도 가보고 싶다.
ubin74
늘 웨이딩있어서 포기했었는데 우연히 웨이팅 없는날 방문!!
전도 맛있고 칼국수 샤브샤브 다 맛있었다!!!
근데 엄청 바빠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친절하진 않았던거같다 그래도 음식점인데 맛있었우니 만족!!
후식 미숫가루까지 완벽!
담에 또 방문하고싶다
냠히
칼국수 맛집
소고기 샤브 2인 기준의 양
처음에 고기 양을 보고 좀 적다고 느꼈는데
여성 둘 기준 칼국수+볶음밥까지 먹으니 딱 적당히 배가 부르다
서비스가 좋고 매장이 넓어서 가족 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많음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는데 회전율이 빠른 편이지만 사람이 많아서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오면 좋을 듯
칼국수가 진짜 맛있다
깍두기 볶음밥은 공짜
웨이팅할 때랑 식사 마치고 나갈 때
미숫가루 슬러시 +강정 과자를 먹을 수 있음
맛있다!
마시쏘
매콤한 국물이 깔끔하고 오징어가 실~ 하게 들어간 전은 정말 꼭 추천 !!!
무료 후식으로 강정이랑 미숫가루까지 알뜰살뜰 챙기자 ^^
티맵으로 출발전 예약은 필수 !!!
연마백
세종 조치원 장원갑칼국수.
세종시에 사는 친구가 데려가준 곳입니다! 사실 전 칼국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여기서는 넘 맛있게 먹고 왔어요ㅋㅋ 약간.. 한국인의 영혼이 채워지는 맛이지 않나 싶습니다.
차돌박이 미나리 샤브 칼국수와 해물파전을 주문했는데요, 얼큰 육수여도 별로 맵지 않고 맛이 좋더라구요. 차돌박이와 미나리, 버섯 등을 익혀 먹는 것도 참 좋았지만 칼국수 면발 식감이 넘 맘에 들어서 대만족했어요ㅎㅎ 탱글 부들…
배가 정말 불렀지만.. 무료 제공되는 들기름 볶음밥까지 알차게 먹고 왔습니다.
뻥튀기와 미숫가루까지 챙겨주는걸 보고 마지막 감동😍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참 좋은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