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카
오~ 코코넛 크림뷜레 딸기 케이크 맛있엉용ㅎㅎ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엔 한번 매장도 가볼까봐요
하낭나
케잌의 독특한 경험도 좋고
케잌 종류가 많지는 않았던거 같지만..
바 + 케잌 좋다
얍얍얍
조각케이크 테이크아웃으로 사왔는데 이거 이 크기랑 만듦새에 만삼천원 실화인가? 포장 뜯자마자 가족이 이게뭐야?사기당한거아냐?이랬음 ㅋㅋㅋㅋ 이름은 케익바지만 사실상 바라서 커피음료랑 술을 다양하게 파는 곳이라 케잌 종류도 몇개 없다. 그래, 매장에서 먹으면 뭐 바에서 시키는 안주같은 디저트라고 생각했을때 비싸도 먹을순있다 치자. 근데 이런크기면 테이크아웃 주문은 받지 말던가 할인을 해주던가…보다시피 레이어 구성도 심플하고 특별한게없음. 위아래 코코넛시트 동일하고 가운데는 망고+패션프룻 퓨레랑 나머지는 치즈섞인 크림…ㅋㅋ 서울숲 근처 디저트가게들 여러개 가봤는데 가는것마다 쏘쏘였는데 여기가 절정인듯ㅋ
공공
티라미수를 시키고 싶었는데 방문했을 때 티라미수가 안 된다 해서 아쉬웠어요. 밤 크림 브륄레를 시켰는데 그냥 크림 브륄레에 밤 맛이겠지 뭐~ 했지만 생각보다 더 조합이 좋았습니다. 👍
오렌지초코롤케이크도 맛있어요. 위스키랑 페어링해서 먹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함.
재방문 의사 있는 편 (플레이버타운 갔다가 오고 싶네요)
루시피디아
더현대 서울 딸기디저트 팝업에서 딸기코코넛케익 먹어봄. 생크림이나 요거트처럼 딸기와 딱 떨어지는 조합까지는 아닌 것 같지만 다른 결로 클래식하고 리치한 맛이 난다. 밀가루가 안들었다니 신기함. 크림브릴레처럼 그을린 윗부분이 특히 맛있다. 맛동산 요리와 함께 하고싶은 디저트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