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사시미 2인 시키려다가 계절 메뉴 굴튀김이 나왔다는 소식에 사시미 1인과 굴튀김 주문!
이 날 따라 회 퀄리티도 정말 좋고 두께도 딱 적당하니 아주 만족🤍 굴튀김은 저번에 먹었던 맛과 식감 그대로였다🦪
뭘 시켜도 기본 이상은 하는 술집 ㅎ_ㅎ
쥬
숨겨진 파스타 맛집😎 뽈레에 후기 올린 것 말고도 여러 번 가서 몇 번 갔는지 기억은 안 나지만,, 처음으로 와플? 서비스를 받았다!!!
쥬
혼술은 즐거워🙂 마제소바는 술집인걸 고려하면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데 퀄리티는 역시 전문점 못 따라가는,, 면이 퍽퍽하고 특유의 자극적인 맛이 없다! 눈꽃교자는 시판 만두를 쓰는 것 같은데 내가 딱 생각했던 비주얼~ 무난하지만 실패 없는 군만두였다 ㅋㅅㅋ
쥬
애정하는 술집...💕 여기서 혼술만 두 번째!
가지새우튀김은 깐풍 소스(?)에 버무려져 생각보다 매콤하길래 매운 맛을 중화하고자 루꼴라 오일파스타 추가했는데 왜 이렇게 맛있어!!! 오일이랑 마늘 팍팍 들어가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에 면이랑 루꼴라 완전 대용량이었다ㅋㅋㅋㅋ
해조류 헤이터라서 기본 안주가 미역줄기인거 빼고는 최고🤭
쥬
📍 홍제동 한잔 [서울/홍제]
아담한 규모의 술집이라 혼술하기에 좋아요! 회가 땡겨서 1인 사시미 주문했고 정확한 부위는 모르겠지만 전복, 연어, 참치, 한치, 안키모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ㅎㅎ 쫀득하고 비리지 않아 좋았고 횟감을 잘 숙성시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부족해서 굴튀김을 추가 주문했구요~ 빵가루 입혀 튀긴건지 튀김옷이 진짜 바삭했어요ㅋㅋ 갓 튀겨져 나온 굴튀김 맛 없을 수 없죠ㅠㅠㅠㅠ 식으니까 굴 특유의 비릿한 향이 났지만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안주 다 맛있어서 다음에는 일행 데리고 가봐야겠어용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