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12,000)
여기는 설렁탕이 진하고 맛있어요 술 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진짜 최고입니다 김치도 정말 맛있어서 살렁탕 한 그릇에 김치를 싹싹 비웠어요 저녁도 하시려나 지영"갈비"인데 갈비는 안하시고 설렁탕, 선지해장국, 우거지탕만 하시나봐요
술고기
해장으로 아주 그만인 설렁탕집입니다 가격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종종 점심 먹으러 들러요 소면도 적당히 넣어주시고 밥도 꽉꽉 담아주셔서 한 그릇 먹으면 든든합니다 묵직하게 해장하고 싶으시면 한 번 들러보세용
술고기
여기 설렁당 국물이 너무 맛있아요 설렁탕 말고도 우거지해장국이랑 있던데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국물이 맑고 시원해서 해장으로 아주 제격이었어요😋😋
술고기
설렁탕(11,000)
여기는 해장이 아니라 술 마시러 와야 할 곳이네요😆😆
국물이 맑고 생각보다 진해요 게다가 간간한 편이라서 따로 소금을 더할 필요도 없었어요 소면사리 넉넉하게 주시고 빕도 믾이 주셔서 다 먹으니 배 터질 것 깉네요 회사만 아니었으면 벌써 낮술 찌끄리고 있았을 텐데 아쉽네요